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전화 사용이 적은 사람부터 마음껏 사용하고 싶은 사람까지 만족하는 SK브로드밴드의 시내전화!

Review

by SK브로드밴드 2017. 3. 24. 10:44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Blog지기입니다. 혹시 집전화 사용하시나요? 1인 1스마트폰 시대에 집전화는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스마트폰과는 다른 용도로 집전화가 필요하긴 한데 별로 사용할 일 없는 집전화를 비싼 요금을 주고 사용하기는 아깝고, 반대로 집전화 쓸 일이 많은 고향의 부모님께는 요금이 저렴한 집전화로 바꿔드리고 싶은 경우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준비한 SK브로드밴의 다양한 시내전화 요금제! 자세히 알아볼까요?


# 집전화 프리 5000

3년 약정으로 부가세 포함 7700원에 마음껏 집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집전화 프리 5000. 집전화 고객 간 시내/시외/인터넷전화 구분 없이 망내/외 무제한 음성 통화 및 발신번호표시(CID) 서비스 무료 이용의 혜택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게다가 초고속 인터넷이나 B tv와 결합시 최대 5500원 할인으로 한달 최저요금 2200원에 집전화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데요. 

가족과 멀리 떨어져 있거나 전화 통화를 사용할 일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스마트폰보다 저렴한 집전화로 요금 걱정없이 통화하시는 것이 좋겠죠?



■ '집 전화 프리 5000' 가입 신청 바로가기 → 링크



# 기본 요금제

고품질 네트웍망과 최신 장비를 통해 음성통화 및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화 서비스. 그 중에서도 장기 약정을 이용하여 최소 1천 원(VAT포함)의 저렴한 기본료를 이용할 수 있는 기본 요금제는 집 전화를 자주 쓰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SKT 이동전화 이용 고객님의 경우 유선 전화 기본료 50% 및 가족 간 통화 요금 5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다양한 요금제를 활용하여 고객님의 이용 환경에 맞춘 저렴한 요금 설계가 가능합니다.



또한 시내통화의 경우 평일 00:00~08:00, 21:00~24:00 / 공휴일 00:00~24:00 요금 할인이 되며 이동전화통화시에도 주간, 야간, 심야 시간별로 할인율이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기본 요금제' 가입 신청 바로가기 → 링크



# 정액형 요금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시내전화 요금제는 월정액 요금으로 유선전화/이동전화 구분 없이 일정 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정액형 요금제입니다.

스마트폰 요금제와 비슷하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원하는 통화분수에 맞게 기본료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집전화 통화량이 일정하신 분들이라면 정액형 요금제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정액형 요금제' 가입 신청 바로가기 → 링크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집전화 요금제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떠셨나요? 우리집은 집전화는 거의 안 쓰는데 그동안 요금을 너무 많이 내고 있었네 하시는 분들과 멀리 계신 부모님, 스마트폰 요금 아끼느라 집전화 쓰시는데 마음껏 통화하시도록 요금제 바꿔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집전화 요금제 관련 문의사항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링크) SK브로드밴드 대표번호 106번을 통해 자세하고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