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황금연휴는 oksusu와 함께! 황금연휴에 황금바 받을 수 있는 기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5. 2. 19:30

본문

이번 2017년 가정의 달은 그야말로 공휴일의 풍년인데요.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5월 8일 제19대 대통령선거까지 징검다리 연휴에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연차를 적극 활용해 일상과 떨어져 멀리 여행을 떠나거나 오랜만의 휴식을 마음껏 즐기시고 있으실텐데요.

이번 황금연휴를 집에서 보내시는 분들을 위해 옥수수가 황금연휴 MOVIE WEEK를 통해 무료하고 지친 마음에 파릇파릇한 생기를 심어드릴 예정입니다.

이미지 출처 : 링크

이번 황금연휴 MOVIE WEEK에서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매일 대작 영화 한 편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죠. 연휴 첫 날인 5월 1일(월)에는 지난 2016년 개봉해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데스노트 : 더 뉴월드>를 시작으로 오늘 2일(화)은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각본상 노미네이트 등 관객은 물론, 평론가들의 극찬을 끌어냈던 <맨체스터 바이 더 씨>가 출격할 예정입니다.


이미지 출처 : 링크

 옥수수에선 이외에도 이번 황금연휴 기간 내내 <비정규직 특수요원>, <미인어> ,<트롤>, <보통사람> 등 대작 영화를 순차적으로 무료 공개할 예정입니다. 


■ 옥수수 황금연휴 MOVIE WEEK (무료 영화 스케줄)


5월 1일(월)ㅣ데스노트:더 뉴 월드

5월 2일(화)ㅣ맨체스터 바이 더 씨

5월 3일(수)ㅣ비정규직 특수요원

5월 4일(목)ㅣ미인어

5월 5일(금)ㅣ트롤

5월 6일(토)ㅣ보통사람


* 무료 관람 시간 : 당일 오전 10시 ~ 익일 오전 9시까지


단순히 영화만 보여드린다면 황금연휴 MOVIE WEEK 이벤트라고 할 수 없겠죠?

확실한 대박 이벤트인 것을 증명하듯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옥수수를 통해 무료 공개되는 <데스노트 더 뉴월드>, <맨체스터바이더씨>, <비정규직 특수요원>, <미인어>, <트롤>, <보통사람> 대작 영화를 시청하신 뒤 이벤트 필수 태그인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포인트 제공은 물론 무려 순금 골드바를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해 두었습니다.

순금 골드바를 원하신다면 무료 영화를 3회 이상 시청하시고 필수 태그로 "#연휴엔옥수수"와 함께 영화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드바를 비롯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옥수수 1,000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도 있는 이번 황금연휴, 옥수수가 준비한 황금연휴 MOVIE WEEK를 통해 최신영화도 만나고 운이 따른다면 순금 골드바도 손에 쥐어보시기 바랍니다

황금연휴~ 말 그대로 영화 보고 황금을 잡으세요! 고올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