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원정대 in 캘리포니아, 영화로운 여행의 첫걸음이 시작되었습니다!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7. 7. 10. 12:01

본문

화 속 장소를 찾아 떠나는 'B tv 원정대 시즌 3'의 영화로운 캘리포니아 여행이 드디어 D day를 맞이했습니다. 오늘 오전 인천 공항에 모인 원정대원 네 분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한 후 출발했답니다.

'B tv 원정대'는 B tv를 통해 느꼈던 영화의 감동을 넘어 영화 속 장소를 실제로 찾아가 원정대원이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프로젝트입니다. 뉴욕, 도쿄에 이어 시즌3에서는 영화 '라라랜드', '500일의 썸머', '아이엠 샘' 등 세계적인 인기 영화 촬영장소인 미국 캘리포니아로 최종 장소가 선정되었습니다. 원정대 장소 선정 역시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이 직접 선정했었고요. 



‘영화가 현실이 되다, 로맨틱한 여주인공이 되자’는 콘셉트에 맞춰, 이번 B tv 원정대원들은 1200여 명이 넘는 원정대 지원자 중 전업 주부, 직장 여성, 프리랜서 등 기혼여성 네 분으로 최종 선정 되었습니다. 일과 가정에 지친 여성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여자들만의 영화로운 캘리포니아 여행, 어떤 에피소드가 쏟아질지 정말 궁금하시죠?

캘리포니아 중에서도 영화 ‘라라랜드(LALA Land)’의 ‘그리피스 파크(Griffith Park)‘와 ’헤모사 피어(Hermosa Pier)‘, 영화 ’500일의 썸머‘의 ’레드우드 바&그릴(Redwood Bar & grill)‘, 영화 ’산타바바라‘의 ’히칭 포스트(Hitching Post)‘ 등 영화 속에 나오는 12개의 주요 장소들을 원정대원이 소개할 예정입니다.


B tv 원정대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과 B tv 및 oksusu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B tv 원정대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으니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