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서비스 11주년 역대 인기 콘텐츠 Top 5 - 드라마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7. 25. 14:06

본문

11주년을 맞은 B tv, 고객님들의 큰 성원에 감사드리며 1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영화, TV 다시 보기애니·키즈 장르의 역대 B tv 인기 VOD 시청한 고객 추첨을 통해 300  상당의 여행상품권딩가 인형세트빼빼로 세트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역대 B tv 인기 VOD는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B tv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5편을 소개해 드릴게요~ 따라오세요 :)

 

# 닥터스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닥터스>

김래원과 박신혜라는 충분히 증명된 드라마 흥행카드를 선보이며 이미 성공을 예감하게 만들었던 작품인데요.  사람의 진정한 만남이 서로를 변화시킨다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기반으로 기황후 이후 2 4개월 만에 시청률 20% 돌파하는 많은 화제를 이끌었 작품입니다.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의 재미를 위해서라면 약간의 의학물 고증 오류 정도야 쿨하게 넘어가   있지 않을까요?

 


■ '닥터스'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가나다찾기 > 다~라



# 응답하라 1988


비단 30~40대뿐만이 아니라 대한민국  세대 모두를 80년대로 이끌었던 <tvN 응답하라 1988>입니다. 지금까지 응답하라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주연은 물론 조연, 특히 응팔의 경우는 중년 연기자들의 활약이 정말 대단했고, 결국 최종화에서 19.6%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케이블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는 엄청난 기록을 남겼습니다.


혜리와 류준열 커플을 지지하던 이들은 마지막 순간, 절망감을 느끼긴 했겠지만 가슴 따뜻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전설은 여간해선 깨지기 힘들 같습니다.

 


■ '응답하라 1988'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CJ E&M > tvN



# 시그널


응답하라 1988 이례 없던 성공으로 인해 후속작 <시그널> 기대와 걱정을 몸에 받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막상 뚜껑이 열린 시그널은 방송사와 시청자의 그런 걱정이 기우였음을 느끼게 만들 정도로 완성도 높은 작품이었죠. 김은희 작가의 작품 최고의 평가를 받을 만큼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스토리는 치밀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능력을 과소평가 받았던 조진웅은 작품을 통해 명실공히 배우와 스타라는  가지 칭호를 동시에 얻었죠. 마지막 회에서  아쉬움과 궁금증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시즌 2 바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 '시그널'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CJ E&M > tvN



#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


영화 <부산행> <밀정> 통해 2016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었던 공유가 브라운관으로 넘어온 탓에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몰고 다녔던 <tvN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입니다.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 주장하는 '죽었어야 운명'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를 다룬 판타지 드라마에서 공유가 그야말로 대체불가한 매력을 뿜어내기에 이릅니다. 츤데레스러운 면모를 선보이며 김고은은 물론 대한민국의 시청자들에게 도깨비 열풍을 몰고 왔던 작품이죠.

 

 

■ '도깨비'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가나다찾기 > 다~라


 

태양의 후예


100% 사전제작, 송중기와 송혜교 주연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별에서 그대> 이어   번의 한류열풍을 이끌어  <태양의 후예>


엄청난 시청률만큼이나 방영되는 회차마다 화제가 되었고, 인기가 중국까지 흘러넘쳐 당시 한국 드라마 수출 사상 최고가를 갱신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아시아를 거쳐 유럽과 아프리카까지 달구며 수많은 기록을 양산했습니다.


꽃미남 이미지가 강했던 송중기의 남자다움, 당차지만 지켜주고 싶은 송혜교의 전쟁 속에 피어난 사랑.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 아직 태후를 보지 못했다면, 혹은 태후 다시 보기에 관심 있으신 분은 이번 B tv 서비스 11주년 이벤트를 통해 행운까지 가져가 보시기 바랍니다.

  

■ '태양의 후예'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KBS > 명작드라마


페이스북에서 최고의 드라마를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이벤트도 응모하고 케익도 받아가는 행운을 누려보세요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