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8 14:15


- 국내 통신 3사 OTT 중 유일하게 옥수수(oksusu)에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서비스

- 한국선수 출전 ‘알리미’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

- 개막 기념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진행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가 2017/18 시즌 프리미어리그(PL)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서비스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어리그(PL) 생중계 서비스는 국내 통신 3사 모바일 OTT 서비스 중 옥수수(oksusu)에서만 제공하고 있는 차별화 콘텐츠다.

 


이와 관련 옥수수(oksusu)는 한국 선수들의 출전 경기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한국선수 출전 알리미’ 기능을 제공하며 이번 주말 동안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영상을 많이 본 시청자를 선정, 프리미어리그 인기 구단 공식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옥수수(oksusu) 관계자는 “옥수수의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서비스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특히 한국 선수 출전 알리미 기능을 이용하면 손흥민, 기성용 등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하여 KBO, MLB, 골프 등 주요 스포츠 경기의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국내 통신 3사 OTT 중 옥수수(oksusu)가 가장 많이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시간 스포츠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리미어리그(PL)는 지난 12일 아스널과 레스터시티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10개월 간의 2017/18 시즌에 돌입했으며 디펜딩 챔피언 첼시와 손흥민이 뛰는 토트넘을 비롯해 전략 보강에 심혈을 기울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리버풀 등이 우승컵을 놓고 각축전을 벌이고 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