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소년 점프 속 인기 애니메이션 네 가지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8. 28. 19:24

본문

1968년 창간해 일본 최고의 주간 만화 잡지 소년 점프. 전성기인 80년대 후반에는 약 3~5백만부가 팔려나갈 정도였고, 95년 드래곤볼, 슬램덩크와 유유백서 등 유례없는 인기작들의 연재로 653만부를 찍으며 기네스에 올랐습니다. 여전히 높은 판매부수를 기록하고 있는 소년점프의 인기작들, 만화책 뿐만이 아닌 B tv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보세요.

 

# 원피스

90년대 드래곤볼이 있었다면, 2000년대부터 소년 점프을 이끈 작품은 단연 원피스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피스를 두고 열린 대해적시대에 밀짚모자 루피와 동료들이 보물을 함께 찾아가는 이야기, 본격 해적 열풍과 다시금 점프의 새로운 전성기를 가져온 작품이기도 한데요. 만화도 재밌지만 애니메이션으로 보면 주인공이 가진 고무고무열매의 능력은 물론 다양한 능략자 배틀 만화로서 액션, 그리고 주인공 루피를 중심으로 조로, 상디, 나미, 우솝, 초파, 프랑키, 로빈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험난한 여정을 해처나가며 쌓아가는 뜨거운 우정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감동을 선사합니다.

 

 

# 보루토

원피스와 함께 한때 소년 점프를 이끌었던 인기만화 [나루토]의 후속작으로 점프에서 연재되고 있는 보루토입니다. 나뭇잎 마을 최강의 닌자 나루토의 아들인 보루토와 그 친구들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2세대의 이야기를 전면에 부각시킨 작품입니다. 전작 [나루토]의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데다 기존 팬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라 기존 나루토의 팬들은 물론, 그 뒷 이야기가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관심을 가지고 시청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루토와는 달리 ''에 대한 묘한 미스테리가 감돌고 있는 보루토의 이야기를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현재 소년 점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역시 B tv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인류가 늘어나면서 히어로라는 직업이 각광을 받게 되는 근미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는 히어로를 동경하지만 무개성으로 인해 주변에선 포기를 종영하는데요. 동경하던 히어로 올마이트에게 능력을 일부 이어받게 되며, 무개성이었던 미도리야 이즈쿠가 어린시절 꿈꾸던 진정한 히어로가 되어간다는 스토리입니다. 화려한 초능력들의 표현이 실감나게 표현되면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으니 원작팬은 물론, 최근 일본에서 가장 잘 나가는 코믹스의 애니판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하이큐

최근 정말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가 급부상한 후쿠다테 하루이치의 배구 만화 [하이큐]입니다. 작은 거인을 동경하는 히나타 소요가 카라스노 고교에 입학해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 등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간다는 배구만화인데요. 주인공 2인방은 물론 니시노야 유, 츠키시마 케이를 비롯 라이벌 고교의 멤버들까지 인기가 치솟은데다, 애니메이션 역시 엄청난 성공을 기록한 결과 2016년에는 단행본 판매 누계 2000만부 돌파, 한때 인기 앙케이트 순위에서 원피스를 제치고 1위를 기록하는 엄청난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일본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큐] 속 화려한 경기를 이제 B tv를 통해 감상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