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 B tv고객 초청영화당공개녹화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9. 5. 10:15

본문


-영화매니아B tv고객초청,영화당·빨간책방공개녹화진행

-자체제작하는영화콘텐츠소개프로그램인‘영화당은인기영화평론가이동진소설가김중혁이진행

- SK브로드밴드공식페이스북통해B tv고객이면누구나신청가능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www.skbroadband.com)영화를좋아하는B tv 고객들을초청해B tv 영화당·빨간책방 공개녹화’를진행한다고31밝혔다.

 

영화평론가이동진, 소설가 김중혁이진행하는B tv 영화당’은 SK브로드밴드가지난20155월부터자체제작하고있는영화추천프로그램으로영화매니아들사이에서꾸준히사랑받고있는B tv 대표콘텐츠이다.

 

이번‘영화당공개녹화’는지난3번째문화콘텐츠프로젝트로진행했던B tv 영화캠프’ 참가고객들의 요청으로마련됐으며SK브로드밴드페이스북(www.facebook.com/SKBworld)댓글을 통해B tv 고객이면누구나참가신청있다.


SK브로드밴드는신청자추첨을통해60명을선정해오는917(일요일)오후 3홍대입구‘빨간책방카페’에서진행되는영화당녹화현장에초대하고기념품도증정할계획이다.

 

특히 이번공개녹화는 <B tv영화캠프>통해 협업했던출판사 위즈덤하우스의홍대입구 ‘빨간책방카페’에서 진행하여고객들의 참여가훨씬 용이해졌다.구독자 10명의 인기도서관련 팟캐스트로4넘게 두터운 층을확보하고 있는‘이동진의 빨간책방’과B tv영화당의만남은 영화와문학을 사랑하는이들이라면 관심을가져볼 반가운이벤트다.

SK브로드밴드는B tv 영화당·빨간책방 공개녹화’를시작으로 외에도 다양한문화 콘텐츠들과의콜라보를 확대고객과 보다친밀하게 소통해나갈 계획이다.

 

윤상철SK브로드밴드콘텐트사업본부장은B tv 영화당·빨간책방 공개녹화는고객의니즈를반영해문화의중심인홍대입구에서고객과의소통의자리를마련한다는점에서의미를가지며앞으로도온스크린의한계를넘어다양한콘텐츠로고객들을만날계획”이라고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