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옥수수 오리지널예능 ‘사서고생’첫선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9. 15. 10:27

본문


-레드벨벳‘레벨업프로젝트’에이은여행버라이어티

-박준형,소유,소진,정기고,최민기의리얼한모습으로오픈전부터화제

-옥수수와 JTBC전략적협력, OTT전통매체의시너지로

모바일과 TV시청동시공략

 

SK브로드밴드(사장이형희www.skbroadband.com)모바일동영상서비스'옥수수(oksusu)'신규오리지널예능콘텐츠‘사서고생’(제작JTBC디지털스튜디오‘스튜디오룰루랄라’)14공개했다.

 

‘사서고생’은21세기판보부상’을콘셉트로,연예인들이해외에나가현지에서직접물건을팔아마련한경비로여행을즐기는자급자족여행버라이어티다.

 

데뷔19년차지오디맏형박준형,최근 씨스타해체홀로서기중인소유,걸스데이의뇌섹녀소진,노래 ‘썸’으로국민썸남으로거듭난정기고,그리고 뉴이스트(최민기)리얼한모습을영상을통해만날있다.특히프로듀스101출연 이후데뷔6만에차트역주행인기몰이중인최민기의깜짝활약상이기대된다.

 

모바일콘텐츠의중요성이높아지고있는가운데옥수수와JTBC전략적협력을통해OTT서비스와전통매체간의시너지를극대화할예정이다.

 


‘사서고생’은옥수수에서매주목요일오전10시에선공개된다.당일 저녁9반에는JTBC2에서방송된다. JTBC22금요일1220방송을송출하며,격주로 방영할예정이다.

 

옥수수는그동안‘레벨업프로젝트’,‘애타는 로맨스’로500뷰와750뷰를각각기록하는오리지널콘텐츠파워를꾸준히보여주고있으며, 15옥수수PC웹이오픈하면많은시청자들을확보할것으로보인다.

 

김종원SK브로드밴드모바일사업본부장은“옥수수는예능‘레벨업프로젝트’의성공에이어‘사서고생’과같은모바일형예능버라이어티를끊임없이시도해오리지널콘텐츠의질적경쟁력을높여나갈것“이라고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