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아두면 쓸모있는 편리한 B tv 활용백서 빠른탐색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10. 24. 14:10

본문


알아두면 쓸모 있는 편리한 B tv ! 세번째 시리즈는 리모컨 버튼 하나로 원하는 프로그램 또는 회차를 고르고, 영화 속 지루한 장면을 넘겨볼 수 있는 편리한 ‘빠른 탐색’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글자, 두 글자 입력할 필요 없이 음성만으로 검색 할 수 있는 '음성검색 기능', 수 많은 채널 중 내가 즐겨 찾는 채널과 선호채널을 지정할 수 있는 '채널 탐색 기능' 등 사용자가 진정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하나, 둘 갖추면서 발전해가는 B tv~ 오늘 B tv 블로그에선 알아두면 쓸모 있는 편리한 "빠른 탐색 기능"을 소개해 드릴게요~ 자! 더 편하게 B tv를 사용할 시간입니다.



Q. VOD 다시 보기할 때 콘텐츠를 한 번에 여러 개씩 이동할 수 없나요?

콘텐츠를 하나씩 이동하기 때문에 답답하고 귀찮으셨을 텐데요. B tv에서는 컨텐츠를 10회씩 순간이동 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Q. 영화 리스트 화면에 내가 찾는 영화가 없어요. 다음 페이지로 한 번에 넘길 수 없나요?

버튼의 기능을 몰라 다음 페이지로 가려면 10번 누르셨던 분들도 계실텐데요. 해당 페이지에 내가 원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가 없을땐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간다는 사실! 이제 빠르게 원하는 콘텐츠를 검색하세요.



Q. 콘텐츠 상세화면에서 빠른 탐색 버튼 눌러 보셨어요?  

하나, 하나 넘겨보기 힘들었던 분, 성에 차지 않았던 분들은 한 방에 10회차씩 넘겨보세요.



Q. 영화 속 지루한 장면을 넘길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만약 영화 속 지루한 장면이 있었다면 이제 해당 버튼을 통해 구간 점프로 넘겨볼 수 있습니다.영화는 물론, 특히 미드와 일드 등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킵 버튼의 중요성을 너무나도 잘 실감하고 계실 텐데요. TV 보면서 할 수 없었던 스킵, 이제 B tv에선 마음껏 사용해 보세요.


B tv는 물론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콘텐츠 하나하나, 페이지 한 장 한 장 넘기는 거 왠지 성에 차지 않으셨죠? 이제 B tv에서만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리모컨 하나로 더욱 빨라진 효율적인 탐색 기능, 이전에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린 바 있는 음성검색 기능, 채널 탐색 기능을 통해 B tv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스마트하게 원하는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