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 모두 함께 즐기는 훈훈한 애니메이션 1탄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17. 10. 27. 15:51

본문

11월로 접어들며 슬슬 연말연시를 준비해야 하는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자연스레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것을 찾게 되죠? 막상 연말이 되어 추천하면 너무 늦을 수도 있고, 음식은 여기저기서 찾아볼 수 있으니 오늘 B tv 블로그에선 훈훈한 애니메이션을 미리 선보일까 하는데요~ 따뜻한 기운은 물론, 재미까지 겸비한 멋진 작품들을 소개해 드릴 테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 소나기

이미지 출처 : 링크



황순원님의 소설 "소나기", 어린 시절 배운 교과서를 통해 첫사랑의 클리셰를 심어준, 또한 이후 수많은 작품들에 영감을 주었던 이 소중한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줍은 시골 소년과 서울에서 온 도시 소녀의 순박하고 떨리는 사랑 이야기.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를 피해 함께 뛰던 아이들의 마음은 그 어떤 사랑보다 순수했고, 그렇기에 안타까울 수밖에 없었는데요. 서정적인 여운이 오래도록 남는 이 작품을 이제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보는 것은 물론, 78년 제작된 실사판으로도 감상해 보세요. 소년과 소녀가 함께 한 여름, 그 안의 첫사랑과 어렴풋한 설렘, 텍스트보다 더 선명한 애니메이션으로 과거의 감동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 '소나기'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한국영화 > 드라마



# 너의 이름은

이미지 출처 : 링크



지난해 일본 애니메이션, 아니 영화계엔 큰 획을 긋는 작품이 태어났습니다. 바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제작한 장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때문이었습니다. 도시에 사는 17세 소년 '타치바나 마키'와 시골에 사는 17세 소녀 '미야미즈 미츠하'의 몸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이 작품은 감독의 예상과 달리 월드 박스오피스를 통해 역대 일본 영화 중 최고의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엄청난 흥행 수익은 물론, 작품의 OST와 주인공 마키와 미츠하의 엇갈린 운명 이야기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은데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미처 챙겨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B tv에서 그 흥행 열풍의 이유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너의 이름은'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인기 애니 > 인기 극장판



# 도라에몽 극장판 시리즈

이미지 출처 : 링크



2020년에 열릴 도쿄 올림픽 광고에도 등장할 만큼 일본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중의 하나인 '도라에몽' 공부도 못하고 매일 사고만 치는 진구의 뒷수습을 위해 미래 세계에서 날아온 고양이 로봇 도라에몽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모험을 담은 이 작품은 1873년 방영된 이후 지금까지 9600편 이상이 방영될 정도로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매년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통해 팬들과 조우하고 있는데요~ B tv에서도 도라에몽 극장판 시리즈를 꽤 많이 보유하고 있으니, 이번 연말에는 도라에몽과 함께 과거, 미래 등 어디로든지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 '도라에몽'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인기 애니 > 인기 극장판



# 빨간머리 앤:그린게이블로 가는 길

이미지 출처 : 링크



캐나다의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가 지은 이 소설은 주근깨투성이의 빨간머리 앤 셜리가 프린스 애드워드 섬에 있는 초록 지붕 집으로 입양이 되어 매튜, 마릴라와 함께 살며 자라나는 일종의 성장소설이었는데요.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터 타카하타 아사오에 의해 애니화 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남자를 잘 만나 계급이 역전되는 순정만화가 아닌 자신의 힘으로 인생을 개척해가는 앤 셜리의 모습에서 시청자들은 큰 감동을 얻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넘치는 상상력으로 때로는 예상치 못한 사고를 치는 앤의 모습에 마음을 졸이기도, 웃기도 하는 등 수많은 추억이 녹아있는 작품인데요. B tv에선 빨간머리앤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은 물론, 실사판까지 보유하고 있으니 언제나 그 소녀감성을 떠올리고 싶다면 찾아주세요.


■ '빨간머리 앤'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가나다찾기 > 라~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