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 KEB하나은행과 손잡고 결합상품할인· 대출금리 추가할인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11. 23. 15:04

본문



SK브로드밴드는 KEB하나은행과 소상공인 창업 및 사업 활성화를 지원하는 소상공인 전용 통신-금융상품 제공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과 KEB하나은행의 'SKB전용사업자대출'을 동시에 이용하는 소상공인에게 통신요금 할인 및 대출금리 우대 등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 운영에 필요한 통신 및 보안 서비스를 상품 결합에 따라 최대 61% 할인을 제공하고 KEB하나은행은 'SKB전용사업자대출'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에게 낮은 대출 금리와 함께 추가로 0.5%포인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양사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대표 뷰티 전시회인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해 부스를 마련하고, 창업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매장 운영 시 필요한 통신상품에 대한 컨설팅과 함께 KEB하나은행의 금융컨설턴트가 금융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통신과 금융 컨설팅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SK브로드밴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와이파이 알림판을 제공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 부스 방문을 인증하는 사진을 올리면 매장 성공 메시지를 써주는 캘리그라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 가입상담을 받는 고객 중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Btv 스마트빅애드 지역광고 송출 기회와 누구미니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 성공지원 프로모션'은 초고속인터넷(기가인터넷 포함)을 기본으로 IPTV, 유선전화(인터넷전화 포함), 기가 와이파이, CCTV, 전국대표번호 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고 상품 결합에 따라 최대 61%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의 '사장님성공지원 프로모션'과 KEB하나은행의 'SKB전용사업자대출'은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최진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KEB하나은행과 MOU를 체결해 소상공인의 창업과 사업장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통신 및 금융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는 데 의의를 두고 싶다"며 "앞으로도 통신·금융뿐 아니라 다양한 이종산업과 업무를 제휴해 소상공인을 위한 통신 솔루션 개발과 함께 통신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