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 늦게라도 생생한 사운드를 즐기고 싶다면? B tv 이어폰 연결 & 리모컨 찾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12. 19. 10:37

본문

아파트나 빌라같이 공동주택에 거주하다 보면 편한 점도 많지만, 이에 못지않게 단점도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층간 소음은 물론 경우에 따라 원치 않게 프라이버시가 침해될 우려가 있고 공동생활로 인해 주민 간 민원이 발생할 여지도 높은데요. 집에서 특수효과가 눈을 어지럽히는 블록버스터나 화려한 씬들이 화면을 채우는 액션, 을 볼 때마다 사운드를 올리고 싶어지는 심리까지 거부해야 하는 상황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오늘 B tv 블로그에서 모두 잠든 뒤, 가족 구성원은 물론 누구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고 나만의 시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어폰 연결


누구에게 피해 주지 않고 밤늦게라도 빵빵한 사운드를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B tv라면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이어폰 하나면 충분합니다!



이어폰 단자에 맞춰 꽂아주기만 하면 블록버스터의 웅장한 사운드도, 로맨스나 멜로 영화의 감미로운 음악들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이어폰 속으로 들어온 생생한 사운드를 B tv로 하나도 놓치지 말고 들어보세요.




#리모컨 찾기


분명 손에 쥐고 있던 리모컨, 언제 사라졌을까요? 분명히 주변에 있을 것이고, 있을 텐데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보면 가끔 마법 같단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요. 찾으면 찾을수록 오리무중인 리모컨을 간단하게 찾는 방법,  B tv에는 존재합니다.


가끔 리모컨을 어디에 둔지 몰라 난감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그럴 땐 더 이상 헤매지 말고 셋톱박스의 상단에 있는 음량 버튼 중 하나를 5초 이상 길게 눌러주면 리모컨에 버저가 울리게 되고 그곳이 바로 사라진 리모컨이 있는 장소입니다. 리모컨을 찾았다면 아무 버튼이나 눌러주세요~ 버저음이 멈춘답니다.



밤늦게라도 영화를 즐기고 싶은 마음 간절하셨죠? 또 분명 옆에 두었던 리모컨이 사라지면 당황스러웠던 마음 모두 이해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을 통해 B tv를 더욱 편하게 즐겨보세요.

한밤중 TV 보기 눈치 보이실 때, 다른 시공간으로 사라진 것만 같은 리모컨을 찾을 때 해결책은 B tv가 제공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