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유기의 주역들 과거 작품은?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과거작 모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12. 29. 11:46

본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이 발 빠르게 2주간의 방영 일정을 끝내고 2017년 tvN이 숨겨두었던 비밀 병기 <화유기>가 방영에 돌입했습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스타 이승기의 군 제대 후, 브라운관에 첫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은 데다, 함께 공연하는 배우 역시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등 화려한 캐스팅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물론 2화에서 벌어진 방송사고로 인해 초반 예상치 못한 주목을 받긴 했지만 여전히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입니다. 오늘 B tv 블로그에서는 <화유기>에서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 오연서, 차승원의 작품들과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 차승원의 최고의 사랑

2011년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20%대 시청률을 기록하며 드라마 왕국 MBC의 자존심을 살린 작품입니다. 아이돌에서 삼류 방송인으로 전락하고 만 구애정(공효진), 그리고 현재 최고의 스타인 독고진(차승원)의 러브스토리는 때론 감미롭지만 재미 역시 놓치지 않았기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그리고 초반 다소 과장된 연기에 적응이 되지 않았지만 볼수록 중독되는 차승원의 연기에 전편 모두를 시청할 각오로 첫 편 감상에 돌입하시기 바랍니다.



■ '최고의 사랑'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MBC > 명작드라마



# 오연서의 왔다 장보리


신분이 바뀐 두 여자와 그들의 어머니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왔다! 장보리> 한편으로 <오로라 공주>를 능가하는 막장 드라마가 맞지만 드라마의 가장 원초적인 요소인 재미가 대단합니다.

<화유기>에 출연 중인 오연서와 이유리의 열연도 대단했고 자극적인 스토리로 최고 시청률 37.3%를 기록하며 대국민적 인기를 얻었는데요. 52화라는 긴 스토리이긴 하지만 긴장감을 놓치지 않을 정도로 수많은 사건, 사고가 벌어지는 <왔다! 장보리>, 그리고 오연서의 진면목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 작품 B tv에서 확인하세요.



■ '왔다 장보리'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MBC > 명작드라마



# 이승기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홍자매의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이승기와 신민아의 조합을 통해 주목을 받기 충분한 작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입니다. 하지만 당시 국민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로 인해 시청률은 높지 않았지만 마지막 회엔 19.9%를 찍을 만큼 좋은 반응으로 작품을 마무리했는데요. 철없는 대학생 차대웅(이승기)와 인간이 되기 위해 100일간 노력하며 대웅에게 얹혀사는 구미호(신민아)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당시 10~30대 팬들을 사로잡기 부족함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한국은 물론, 중국 대륙까지 뻗어 나가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승기의 매력이 궁금하다면 B tv에서 확인하세요.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SBS > 명작드라마



# 이승기,차승원의 너희들은 포위됐다


현재 <화유기>를 이끌어가고 있는 두 매력남 이승기와 차승원의 시너지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너희들은 포위됐다>입니다. 사실 초반 반응이 그리 좋지 않았지만 소문난 배우들의 조합 자체가 회를 거듭할수록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그리고 이런 캐릭터 호평에는 이승기와 차승원의 연기력이 한몫을 크게 담당했던 것이 분명합니다. 조금은 빈약한 스토리임에도 불구하고 방영 초기부터 끝까지 시청률 1위를 유지한 것만 봐도 캐릭터들의 열연이 대단했던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화유기>을 시작하기 전, 이승기와 차승원의 시너지를 감상해 보고 싶다면 놓쳐선 안되겠죠?



■ '너희들은 포위됐다' B tv 메뉴 위치


TV다시보기 > SBS > 명작드라마



2017년 논란으로 방송계의 중심에 놓였지만 방송사, 제작진 모두 이를 인지하며 예정되었던 4회 방영을 미루는 초유의 결정을 내린 것만 봐도 이 작품이 확실히 기대작이란 확신을 품게 만드는데요. 2018년에는 더욱 강력해질 <화유기>를 기대하며, 작품의 주역인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의 이전 작품들을 다시 한번 복습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B tv를 통해 말이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