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Best5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18. 1. 3. 17:49

본문

2018年 무술년 새로운 해가 떴습니다. 

새해에도 가족들끼리 모두 평온하시길 바라는 의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5편을 소개해드립니다.

5편 모두 극장에서 개봉해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작품들인데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등장할 뿐 아니라! 흥미롭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B tv에서 새해 처음으로 준비한 가족영화 추천작들과 함께 무술년 새해, 가정에 모든 사랑과 평온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자, 그럼 이제 출발해볼까요?



# 카3: 새로운 도전

이미지 출처 : 링크


전편과 달리 최종보스로 지목되는 라이벌의 등장은 물론, 한층 무거워 보이지만 카 시리즈 특유의 웃음 요소가 그대로 담겨 있어 여전히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즐기기 좋은 작품입니다. 6년만에 돌아온 카 시리즈의 최종편인 만큼 긴장감 넘치는 레이스를 아이들 손 꼬~옥~ 잡고 즐겨보세요.



■ '카3: 새로운 도전'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슈퍼배드3

이미지 출처 : 링크


전작 미니언즈 역시 글로벌 흥행이 11억 달러를 넘었고, 이번 슈퍼배드 3 역시 10억 달러, 한화로 계산하면 1조 원이 넘는 엄청난 흥행 수익을 기록한 메가톤급 흥행작인데요.

특히 작품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미니언즈의 인기는 가히 핵폭탄 급입니다. 뭐라고 말하는지 정확하게 알 수도 없는데 풍겨오는 이 귀여움, 코도 없고 심지어 눈이 하나인 미니언즈도 있지만 개의치 않는 이 귀여움, 피부가 바나나처럼 노란데도 그저 귀여운 미니언즈만 보는 재미만으로 90분이 훌쩍 지나버리는 매력을 넘어선 마력이 있는 작품입니다.



■ '슈퍼배드3'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B tv 인기영화



# 모아나

이미지 출처 : 링크


89회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할 만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무엇보다 작품에서 표현된 바다와 섬들의 경치는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내내 황홀함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아름답게 묘사됩니다.

또한 기존 디즈니에서 매번 반복되는 백인 공주를 중심으로 펼쳐지던 외모지상주의에서 탈피해 개성 있는 여주인공의 모험을 그렸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애니메이션 <모아나>로 집 안에서 가족들과 휴양을 즐겨보세요.



■ '모아나'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보스베이비

이미지 출처 : 링크


동물과 아기는 애니메이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소재란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부모님들이 더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싶은데요. 

귀여운 아기의 등장으로 그저 한없이 엄마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는 작품입니다. 또한 얄밉기만 했던 보스 베이비가 진짜 팀의 동생이 되어가는 과정은 감동스럽기까지 합니다. 1편의 성공으로 인해 2021년에는 속편이 개봉한다고 하니 B tv에서 1편을 미리 복습해 놓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 '보스 베이비'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 겨울왕국

이미지 출처 : 링크


전 세계에서 12억 달러, 국내에서도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국내 애니메니션 역대 관객 동원수 1위를 기록한 전설의 <겨울왕국>입니다. 남들과는 다른 평범하지 않은 능력 때문에 누군가 다치는 것을 두려워하며 외톨이의 삶을 선택했지만 결국 사랑하는 동생을 위해 다시금 세상으로 나서는 엘사의 모험 속 성장담으로 볼 수도 있을 텐데요. "Let it go"를 비롯한 강렬하고, 때론 아름다운 OST와 엘사, 올라프, 안나를 비롯한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다시 봐도 눈을 뗄 수 없는 명작 <겨울왕국>을 B tv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겨울왕국'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가족



무술년(戊戌年)., 황금 개띠의 해에는 바라시는 모든 소망들이 이뤄지시길 SK브로드밴드가 진심으로 기원하며 오늘 준비한 애니메이션 작품 모두 B tv에서 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이 컨텐츠는 필진 '레드써니'님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