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인생 뮤지컬 영화 Best 5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1. 5. 13:54

본문


뮤지컬 영화는 입을 다물 수 없는 영상과 노래들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장르의 특성상 많은 작품이 나오지는 않지만 한 번 보고는 잊을 수 없는 뮤지컬 씬 들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오늘은 잊을 수 없는 인생 뮤지컬 영화 다섯 편을 소개합니다. 소개해드리는 작품 모두 Btv VOD를 통해 꼭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 물랑루즈

이미지 출처 : 링크


1899년 파리, 지상에서 가장 화려한 세계 ‘물랑루즈’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의 감독이자 MTV 스타일 영상 천재 바즈 루어만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니콜 키드먼, 이완 맥그리거가 출연합니다.

보는 내내 압도하는 영상과 음악의 향연은 화려함의 끝판 대장. 신분 상승을 꿈꾸는 ‘샤틴’과 그녀를 사랑하는 ‘크리스티앙’의 운명과 비극의 사랑은 애절함을 더합니다.



■ '물랑루즈'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찾기 > 마



# 레미제라블

이미지출처 : 링크


이미 동명의 뮤지컬로 큰 성공을 거둔 <레미제라블>이 2012년 겨울 스크린에서 펼쳐졌습니다.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의 인생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킹스스피치>로 아카데미 감독상을 수상한 톰 후퍼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휴잭맨, 앤해서웨이, 러셀크로우,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출연해 직접 뮤지컬의 유명 노래를 부르기도 했죠. 중반부 결전의 날을 앞두고 출연진 모두가 자신의 심정을 이야기하는 ‘one day more’는 엄청난 스케일과 감동을 자아냅니다. ‘판틴’역으로 출연한 앤 해서웨이는 이 작품에서의 열연으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 '레미제라블'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드라마



# 미녀와 야수

이미지 출처 : 링크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레전드 <미녀와 야수>를 실사화 한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단순히 실사화한 것을 넘어 원작의 뮤지컬 노래도 새롭게 리메이크해, 더 화려한 영상과 음악을 선보였죠. 

뮤지컬 영화 <드림걸즈>를 연출한 빌 콘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원작 ‘벨’과 싱크로율 120%를 보여준 엠마 왓슨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주제곡 ‘Beauty and the beast’를 비롯 주옥같은 뮤지컬 씬 전부 실사화되었고 영화 판 만을 위해 추가된 뮤지컬도 있습니다. 특히 이완 맥그리거의 원맨쇼가 빛나는 ‘Be our guest’는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명장면으로 다가오네요.



■ '미녀와 야수'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 라라랜드

이미지 출처 : 링크


21세기 최고의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입니다. 재즈 피아니스트와 배우의 꿈을 안고 LA에 온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위플래쉬>로 광기 어린 음악영화를 보여준 데미언 셔젤 감독이 진짜 만들고 싶었던 영화라고 하죠.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의 완벽한 연기는 그 자체로 예술이었습니다. 힘찬 오프닝 'Another Day of Sun' 부터 시작해 낭만의 노래 ‘City of star’까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인생 뮤지컬 영화로 아직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라라랜드'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B tv 인기영화



# 사랑은 비를 타고

이미지 출처 : 링크


21세기에 <라라랜드>가 있었다면 20세기에는 이 영화가 있다! 뮤지컬 영화의 고전 <사랑은 비를 타고> 입니다. 1954년 영화로 오랜 고생 끝에 성공한 배우 ‘돈 락우드’가 파티장에서 우연히 만난 배우 지망생 ‘캐시’를 만나면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무성영화에서 유성영화로 전환되는 당시 헐리우드의 시스템을 보여주면서 낭만적인 러브스토리도 함께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도 기억하는 진 켈리의 ‘sing in the rain’은 이 작품의 백미. 뮤지컬 영화, 역사상 명장면으로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 '사랑은 비를 타고'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해외영화 > 로맨스



이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영화들을 살펴봤습니다. 화려한 영상은 물론, 가만히 있어도 흥얼거리는 베스트 명곡들로 가득찬 뮤지컬 영화로 새해 힘찬 발걸음 어떨까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이 컨텐츠는 필진 '레드써니'님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작성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