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 B tv 영화 추천 프로그램 'movie Big' 론칭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3. 16. 18:42

본문



- 스타들의 인생영화, 배우/감독 인터뷰 등 대중에게 흥미로운 영화 추천 

- 메인 MC로 영화 마니아 오상진 방송인과 씨네21 주성철 편집장 발탁 

- B tv 채널 1번과 50번을 통해 방송되며 VOD로도 시청 가능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가 기존의 'B tv 영화추천관'을 전면 개편해 '영화를 보는 큰 눈'이라는 콘셉트의 'movie Big'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에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화 추천 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양한 추천 영화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의미도 담고 있는 'movie Big'은 영화 마니아인 오상진 방송인과 국내 유일의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주성철 편집장을 새로운 MC로 선정해 신뢰감을 더했다. 



'movie Big'은 ▲금주의 빅 무비 ▲백업 무비 ▲무비 빅 스타 ▲버킷 무비 ▲본투비 액션 등의 코너로 구성되며, 국내외 신작부터 스타들의 인생영화 등 다양한 영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우선 '금주의 빅 무비'는 신작 VOD 영화를 소개하는 코너로 볼만한 포인트를 콕 집어 전달해 시청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며, '백업 무비'는 하나의 주제로 두 MC가 취향 맞춤 영화를 한편씩 소개하며 다양한 시선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슈의 중심에 있는 영화배우와 감독을 인터뷰하는 '무비 빅스타', B tv x NUGU를 통해 스타들의 인생영화를 추천하는 '버킷 무비', 그리고 강렬한 액션장면이 있는 작품을 주로 소개하는 '본투비 액션' 코너에서도 다양한 영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추천할 예정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영화평론가 이동진과 소설가 김중혁이 진행하는 'B tv 영화당'을 2015년 5월부터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같은 해 7월에는 'B tv 영화추천관'을 론칭하며 영화 큐레이션 프로그램을 강화해 왔다. 


SK브로드밴드는 영화 마니아층으로부터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B tv 영화당'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movie Big'을 통해 차별화된 영화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존재감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고객이 다양한 영화를 만족하며 시청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플랫폼 회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movie Big'은 B tv의 가이드채널인 1번과 50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영화/시리즈 메뉴 내 테마추천관을 통해 언제든지 VOD로도 볼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