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8년 연속 NCSI 1위 수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8. 3. 30. 19:27

본문

 

< SK브로드밴드 8년 연속 NCSI 1위 수상 고객 감사 이벤트>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SK브로드밴드!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조사 시행 이후 8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 부문과 IPTV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는데요. 고객님들을 먼저 생각해온 SK브로드밴드와 그런 SK브로드밴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응원과 관심이 8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지킬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편의성을 위해 초고화질이 적용된 신형 셋톱박스와 반응속도가 개선된 리모컨을 통해 품질 개선을 지속해왔습니다.

 

 B tv 홈 화면을 통해 각종 혜택을 노출, 유료 콘텐츠 할인, 무료 콘텐츠 라인업 확대 등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IPTV 셋톱박스와 SK텔레콤의 인공지능 ‘누구(NUGU)’가 결합된 ‘B tv x NUGU’를 출시하며 고객님들의 삶 속에 편리함을 더해 패러다임을 바꾸는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전국적인 기가 인터넷 서비스 구축과 최대 10배 빠르고 2배 넓은 커버리지의 기가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해 온 SK브로드밴드.

 

오래된 단말로 인해 최신 인터넷 및 IPTV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와 신형 리모컨을 교체하며 더 나은 인터넷, 미디어 사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지속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을 먼저 생각하는 태도로 고객 불만 발생 시 회사 전체가 공유하여 고객불평률 하락을 3사 가운데 가장 큰 폭으로 줄이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고객님들의 사랑 속에 1위를 수상한 만큼 SK브로드밴드에서는 그 사랑에 보답하고 고객만족도 상승을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월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개의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l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goo.gl/xoBUcm

 

 

 

첫번째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초고속인터넷, IPTV, 전화 등 SK브로드밴드 모든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 해주신 고객님들 중 총 888분께 SK 매직 정수기(8명), SK매직 공기청정기(80명), B포인트 2만점(80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4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발표됩니다. (다만 5월 7일은 대체공휴일로 5월 8일 발표)

 

 

 

 

 

 

두번째는  ‘B tv x oksusu’ 무료 영화 특집관 이벤트입니다. <라라랜드>,<흥부>,<아이 캔 스피크>,<킬러의 보디가드>등 재미와 감동을 함께 잡은 인기 영화 4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8(8명), 호텔 뷔페 식사권(8명), B포인트 1만점(800명), 옥수수포인트 1만점(800명)을 드릴 예정입니다.

 

 

 

두 이벤트 모두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에 방문하시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년에도 최고로 만족할만한 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행복 시네마데이’, ‘행복 스포츠데이’ 등 고객 감사 이벤트 등을 통해 활짝 웃으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지켜온 SK브로드밴드, 이 모든 것이 고객님들의 만족을 무엇보다 우선으로 해온 결과임을 알고 있습니다. 항상 고객이 1등인 SK브로드밴드가 되겠습니다. 응원하고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