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영어쑥쑥튜브> YouTube 글로벌 인기 키즈 콘텐츠를 B tv에서 무료로 만나보세요!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18. 4. 9. 16:13

본문

 

 

n 글로벌 인기 콘텐츠 <영어쑥쑥튜브> 출시!


329일부터 새롭게 B tv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영어쑥쑥튜브>에 대해 소개합니다. 영어쑥쑥튜브는, YouTube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글로벌 키즈 콘텐츠들을 선별하고 엄선해서 만든 무료 서비스입니다.

영어쑥쑥튜브에는 유튜브 영어 교육 부문 랭킹 1위이자 1,400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리틀 베이비 범(Little Baby Bum)’과 구독자 470만의 마더 구스 클럽 (Mother Goose Club)’, 구독자 300만의 후플라 키즈(Hoopla Kidz)’가 우선적으로 오픈 되었으며 츄츄티비와 바다나무 등의 키즈 콘텐츠도 조만간 편성될 예정입니다.

 

영어쑥쑥튜브의 콘텐츠들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어교육 콘텐츠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특히 영어 동요 콘텐츠가 많아 아이가 따라 부르고 춤추면서 영어에 쉽게 친숙해질 수 있습니다.

 

n <영어쑥쑥튜브>만의 장점


 

영어쑥쑥튜브는 B tv키즈메뉴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는 리틀 베이비 범과 후플라 키즈, 마더구스 클럽의 130여개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100여편씩 약 1,000여편이 추가된다고 하니 앞으로 더 알차고, 재미있는 콘텐츠들로 가득 채워지겠죠?

 

영어쑥쑥튜브 안에 있는 영상들은 모두 광고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모두 카테고리화되어 별도의 검색 없이 시리즈 별로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IPTV 최초로 영상들에 다국어 자막 서비스를 제공하여, 영어 또는 한국어 자막을 보면서 학습수도 있습니다.

 

<영어 쑥쑥 튜브> B tv 메뉴 위치

전체 메뉴 > 키즈 > 영어 쑥쑥 튜브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 볼까요?

 

n 영어 학습효과를 높여주는 다국어 자막 서비스


 

위 그림과 같이, B tv 영어 쑥쑥 튜브에서는 아이의 수준에 맞게 자막이나 글자 크기, 속도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막은 기본적으로 영어와 한국어, 2가지 언어가 제공되며, 설정을 통해 자막 없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막 크기는 총 3단계로 설정 가능하며 화면에 표시되는 자막 속도는 빠르게 또는 느리게 5단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구간반복 기능이 있어 학습을 위해 시청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B tv에서는 자막을 보면서 시청할 수 있으니, 아이 수준에 따라 더 효과적으로 영어 학습이 가능하겠죠?

 

n 목요일마다 한 눈에 살펴 보는 신작 업데이트 소식


 

콘텐츠 신작이 업데이트 되면 신작이 왔어요섹션에 우선 편성이 되어 한 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신작이 업로드 된다고 하니, 목요일에는 영어쑥쑥튜브의 신작이 왔어요를 확인해보세요!

 

 

n 유튜브 키즈 콘텐츠 1! <리틀 베이비 범>


 

유튜브 키즈 콘텐츠 인기 1위인 리틀 베이비 범은 현재 8개의 카테고리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다채로운 3D 애니메이션으로 동물 동요부터 해외 인기동요까지 다양한 리틀 베이비 범의 인기 콘텐츠들이 모여있습니다. 주 시청 연령층이 1~5세로 시청할 수 있는 층이 넓어 더 인기 있는 콘텐츠입니다.

 

n 앙증 맞은 캐릭터를 보며 공부해요 <후플라 키즈>


 

 

300만 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후플라 키즈는 현재 9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앙증맞고 귀여운 2D 캐릭터와 일러스트로 아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입니다.

 

n 동요를 따라 부르다 보면 영어가 쑥쑥 <마더구스 클럽>


 

470만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마더구스 클럽은 6명의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동요, 율동중심의 교육 콘텐츠 채널로, 미취학 아동들에게 특히 사랑을 받고 있는 채널입니다. 마더구스 클럽의 동요와 율동을 따라 하며 신나게 놀다 보면 어느 새 영어 실력이 쑥쑥~ 자라나 있지 않을까요? B tv에는 현재 6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 tv에서 제공하는 <영어쑥쑥튜브>는 총 1,031편으로 현재 3개 타이틀 132(리틀 베이비 범, 후플라 키즈, 마더구스 클럽)이 공개되었으며 이후 <츄츄티비>, <마더구스 클럽 플레이하우스>,  <키즈캠프 인기동요>, <베이비동요 세계동요>, <티히타운 세계동요>, <바다나무> 등이 추가적으로 편성될 예정입니다. 매주 목요일 100편씩 순차적으로 업데이트가 되며 지속적으로 콘텐츠가 추가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B tv에서 제공하는 무료 키즈 콘텐츠 서비스 <영어쑥쑥튜브>!!

유튜브 키즈 에듀케이션 TOP100에 선정되어 인정받은 우수 콘텐츠들만 선별해 무료로 제공되는 VOD 서비스를 지금 B tv에서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