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벤져스에 도전한다! 함께 할 때 더 멋진, 팀 드라마 시리즈!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5. 18. 18:21

본문

 

최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마블 영화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이제 어벤져스는 전세계에서 최고의 팀을 상징하는 단어가 되었는데요. 이런 어벤져스에 못지 않은 매력적인 팀들이 등장한 드라마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 멋진 팀들이 등장하는 드라마를 소개해드릴게요!

 

#미생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던 드라마 <미생>에 아주 멋진 팀이 등장합니다. 원 인터내셔널의 영업3팀은 오상식 차장과 김동식 대리, 드라마의 주인공 격인 신입사원 장그래가 함께 하는 팀입니다.

 

영업팀으로서 영업에 매진하는 것은 당연하고, 회사의 숨은 문제를 해결하기까지 하는 어마어마한 팀입니다. 때로는 서로 다투고 때로는 도우며 단단하게 뭉치는 모습에 많은 직장인들이 “저건 드라마야.”라고 하면서도 감명 깊게 보았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직장인의 애환과 공감, 나아가서 카타르시스까지 제공하는 <미생>의 영업 3팀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미생> B tv 메뉴 위치

TV 다시보기 > CJ E&M > tvN


 

#38사기동대


 

이번에 소개해드릴 팀은 어쩌면 조금은 낯설 수도 있는 직업과, 그 이상으로 놀라운 직업을 가진 이들이 모인 팀입니다. 바로 세금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의 팀인데요. 서로 만날 일도 없을 것 같은, 마주치면 한쪽은 도망치고 한쪽은 신고해야 할 것 같은 이질적인 직종끼리 모여서 어떤 일을 하는 걸까요?

 

바로 사기입니다. <38사기동대>에서는 사기꾼과 공무원이 모여, 현행법상의 허점을 노려 세금을 내지 않고 호화롭게 살아가는 악질 고액세금체납자들에게 사기를 칩니다. 현실에서 벌어지기 어려운 일이지만 현대판 로빈 후드와 같은 사기 행각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목이 막힐 때 사이다를 들이켠 것과 같은 시원함마저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마동석이 안경에 공무원 점퍼를, 서인국이 사복을 입고 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보시는 그대로, 마동석이 소심한 공무원이고 서인국이 유명한 사기꾼이랍니다. 팀의 중심격인 두 사람의 조합도 매력적이라는 평이 많았던 작품이에요.

 

■ <38사기동대> B tv 메뉴 위치

TV 다시보기 > CJ E&M > OCN/CGV


#라이브



이번에도 공무원 팀을 소개해드리게 되었는데요. 전국에서 제일 바쁜 지구대에서 근무하는 경찰 팀이 등장하는 <라이브>입니다. 홍일 지구대 팀은 밤낮없이 바쁘게 일하며 많은 사건을 해결하는데, 그 과정에서 관계가 끈끈해지는 지구대원들의 모습이 매력적인 작품입니다.

 

성공을 꿈꾸는 열정적인 경찰 역을 맡은 정유미와 어쩔 수 없는 웃김 속에 기동대에서 지구대로 옮겨와 좌충우돌하는 경찰 역을 맡은 이광수가 지구대 팀에 어우러지며 성장하는 모습은 우리 시대 청년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낸 것 같기도 합니다.

 

마치 내가 홍일지구대원이 된 것처럼 사실적이고 매력 넘치는 팀원들 역시 B tv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라이브> B tv 메뉴 위치

TV 다시보기 > CJ E&M > NEW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의학 드라마라고 하면 항상 의사들이 나온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를 잊은 그대에게>라는, 어딘가 시처럼 느껴지는 제목을 가진 이 드라마에는 항상 조연의 위치에 있던 코메디컬 스태프들의 팀이 등장합니다.

 

코메디컬 스태프가 뭐냐구요? 의사가 아닌, 보건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종사자들로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 등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제목에서 언급된 것처럼 시(詩)가 작품 속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한 드라마인데요. 어떤 시가 드라마 속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코메디컬 스태프 팀이 어떻게 멋지게 활약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시청하세요!

 

■ <시를 잊은 그대에게> B tv 메뉴 위치

TV 다시보기 > CJ E&M > tvN


 

지금까지 어벤져스에 도전할 매력 넘치는 팀들이 등장하는 드라마를 살펴보았습니다. 혼자여도 멋있지만 함께일 때 더 멋있는 배우와 캐릭터들을 B tv에서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