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과의 만남, B tv x NUGU 이용하기 6편(쇼핑 및 배달주문 서비스, 스마트홈 및 일정 관리 기능)

Guide/이용 가이드

by SK브로드밴드 2018. 6. 5. 17:51

본문

 

‘B tv x NUGU 이용하기’ 6편 쇼핑 및 배달주문 서비스, 스마트홈 및 일정 관리 기능

 

SK브로드밴드가 고객님들께 선사하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 B tv x NUGU!

 

 

 

5편에서 소개해드린 B tv x NUGU 운세, 음악 서비스 기능은 어떠셨나요? 6편에서는 예고해드렸던 것처럼 쇼핑 및 배달주문 서비스, 스마트홈 및 일정 관리 기능을 소개해드릴게요.

 

#쇼핑 및 배달주문 서비스

 

B tv x NUGU에게 쇼핑 명령어를 사용해보세요. ‘11번가’와 연동이 되어 추천상품, 특가상품, 추천도서 등을 확인할 수도 있고 주문내역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내가 11번가에서 주문한 상품 언제 오는지 궁금하실 때!

“11번가에서 주문한 거 언제 와?”

하고 편하게 물어보시면, 배송조회도 가능하다는 사실!

 
 

 

 

B tv x NUGU는 ‘도미노피자’와 ‘BBQ’와도 연계가 되어서 주문이 가능해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주문해줘” “BBQ 신메뉴 배달해줘”

 

라고 B tv x NUGU에게 말씀하시면 새로 나온 메뉴들을 시킬 수도 있고,

 

원하는 메뉴를 정해서

 

“마이메뉴 시켜줘”

 

라고 간편하게 즐겨먹는 메뉴를 빠르게 시킬 수도 있답니다.

 

매번 출발은 했는지, 어디쯤 왔는지 궁금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B tv x NUGU에게 물어보시면 된답니다.

 

“BBQ 언제 와?”

 

하고 물어보시면 배달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11번가와 도미노피자, BBQ 연동 기능은 NUGU 모바일 앱에서 ID, 배송지, 결제정보 수단 등을 설정하셔야 사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 잊으시면 안 돼요~

 

#스마트홈 및 일정 관리

 

B tv x NUGU의 멋진 기능들 중 하나인 스마트홈 기능을 설명해드릴게요. 스마트홈 기기를 음성명령어로 쉽게 다룰 수 있는데요.

 

“스마트 플러그 켜줘”

 

라고 말해서 스마트 플러그를 켤 수도 있고, 에어컨, 제습기, 공기청정기, 세탁기까지! 다양한 가전기기들을 음성명령어로 켜고 끌 수 있고, 온도나 풍량도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답니다.

 

 

 

 

 

바쁜 현대인에게는 필수적인 일정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이제 B tv x NUGU를 통해 편리하게 일정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어떤 일정이 있는지, 일정을 잡으려는데 어떤 날에 어떤 일정이 있는지 B tv x NUGU에게 물어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설명해드린 기능은 SKT 스마트홈에 가입하여 기기 등록을 하시거나 구글 캘린더에 연동을 해야 사용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잊지 말고 연동 해놓으세요!

 

연동을 하셨다면!

 

“일정 알려줘”

 

라고 한 번 말씀해보세요

 

 

 

 

 

B tv x NUGU 이용하기 6편에서는 쇼핑 및 배달주문 서비스, 스마트홈 및 일정 관리 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세상과의 만남, SK브로드밴드와 B tv x NUGU가 응원합니다.

 

 

 

B tv x NUGU 이용하기 7편에서는 폰 찾기, 종료예약, 음성알림, 도움말 등 편리하게 B tv x NUGU를 사용하는 기타 서비스 기능을 소개해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