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통한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8. 6. 27. 15:54

본문

다음달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한 인터넷+IPTV 신규 가입자 대상

- 신규 가입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NUGU mini, 축구공  제공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www.skbroadband.com) 오는 7 2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과 IPTV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 이벤트 메뉴에서 ‘내게 맞는 상품찾기’‘간편요금 계산기’‘인터넷 가능지역 조회’ 등 3가지 메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인터넷 가입상담을 받고 기가 인터넷과 B tv 동시에 신규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당초 6   동안만 진행할 예정이었으나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인해 이달  1 이벤트 종료  다음달 22일까지 앵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신규 가입  개통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NUGU mini’를 제공하며이들  추첨을 통해  212(106 x 2)에게 ‘아디다스 축구공’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기가 인터넷과 B tv 대한 신규 가입상담을 받을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