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더운 여름, 시원한 거실에서 최신 애니 가장 빠르게 보는 방법? B tv 3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추천작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8. 3. 18:22

본문

무더운 여름입니다. 한낮 기온이 무섭게 치솟아 오르며 불쾌지수까지 높아지고 있는 중인데요.

그나마 하나 위안이 되는 점이라면 이번 2018년 3분기 볼만한 애니메이션이 쏟아지고 있다는 겁니다.

일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진격의 거인>을 비롯해 TV 애니는 물론 극장판까지 흥행시킨 <프리>의 최신작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등장한 3분기 애니메이션을 B tv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진격의 거인 3기 

줄거리ㅣ식인 거인이 성벽을 파괴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상과 인간의 복수극을 그린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원작 자체가 일본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메가 히트작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방영 당시, 국내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몰고 다녔던 작품인데요.

1기와 2기 방영 텀이 4년에 가까웠던 것에 비해, 이번 진격의 거인 3기는 1년 만에 방영에 들어가며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습니다. 

1기 때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진 않지만 분명 이번 3분기 최대 기대작입니다. 

1, 2화가 방영된 현재까지의 반응은 확실히 긍정적인 것 같네요.

특히 주인공을 능가하는 인기를 가진 리바이의 활약상이 애니로 넘어오며 더욱 역동적이고 카리스마가 덧붙었다는 평가가 많은데요. 

지난 2기 충격적인 엔딩에 이어 식인 거인에 맞서는 인간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진격의 거인>을 B tv를 통해 만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 '진격의 거인 3기'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신작/이벤트


# 일하는 세포

줄거리ㅣ몸이라는 세계에서 쉴 새 없이 일하는 세포들을 의인화한 이야기를 담은 코믹 애니메이션


웹툰 <유미의 세포>, <다이어터>가 생각나기도 하지만 실제로 시청해 보면 또 다른 재미와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3분기 신작 애니메이션 <일하는 세포>입니다.

작가의 여동생이 세포 이름을 쉽게 외우게 만들기 위해 그렸던 만화가 작품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일하는 세포>라는 작품명답게 에피소드 제목들마저 폐렴구, 인플루엔자, 식중독, 꽃가루 알레르기 등에 맞서는 적혈구와 백혈구의 활약상을 담은 본격 액션 교육 만화입니다.

실제로 보면 절대 딱딱한 작품이 아닌 개그, 액션 요소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는 작품이니 B tv에서 재밌게 감상해 보세요.


■ '일하는 세포'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신작/이벤트


# Free! Dive to the future (프리 3기)

줄거리ㅣ초등학생 시절, 같은 수영 클럽을 다녔던 친구들이 고등학교에서 다시 만나 '이와토비 고교 수영부'를 설립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무더운 여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게 만들어 줄 애니메이션 <Free! Dive to the future>입니다.

언제나 안정적인 작화를 선보이며 팬들을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 교토 애니메이션의 작품답게 캐릭터는 물론 배경, 인물들이 수영을 할 때 움직이는 근육의 표현까지 역동적이면서도 섬세한 작품으로 손꼽히는 수작이자 애니메이션 1, 2기는 물론 4편의 극장판 모두 좋은 성적을 기록해 앞서 소개한 <진격의 거인>에 맞서는 인기작입니다.

특히 초등학교 시절 시작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이번 프리 3기에 들어오며 대학 생활로 넘어가게 되었는데요.

열대야 때문에 밤낮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B tv에서 다시 보기 가능한 본격 수영 애니 <Free! Dive to the future>를 통해 대리만족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Free! Dive to the Future'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신작/이벤트


# 살육의 천사

줄거리ㅣ기억을 잃고 지하 최하층에서 깨어난 여자 주인공이 사신의 낫을 들고 있는 살인마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여름 하면 오싹한 작품도 하나 소개해드려야겠죠?

바로 3분기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를 소개합니다.

본작이 사이코 호러 장르의 애니메이션인 만큼 얼굴을 붕대로 칭칭 감고 커다란 낫을 어깨에 둘러멘 사신의 모습부터 무더위를 잊게 만들 오싹함을 뿜어냅니다.

기억을 잃어버리고 어딘지 모를 건물 최하층에서 눈을 뜬 13살 소녀 레이첼, 그리고 모두를 죽이고 싶어 하는 잭과 만나 지상으로 향하며 벌어지는 도중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 그리고 그 안에 담긴 공포가 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만들기에는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데요.

왜 소녀는 죽음을 택하고 싶어 하는 걸까요?

B tv에서 다시 볼 수 있는 3분기 최신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에서 그 이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살육의 천사' B tv 메뉴 위치

애니메이션 > 신작/이벤트


무더운 여름, 되는 일은 없고 일상의 스트레스는 어디 빠져나갈 곳이 없이 계속 누적만 되는 느낌입니다.

휴가철이다 보니 국내든, 해외든 여행을 가도 수많은 인파에 시달리는 요즘, 반대로 생각을 바꿔 집 안에서 최신 애니메이션을 맘 편히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업데이트 되는 B tv에서 이번 3분기 신작 애니메이션을 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