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위에 지친 당신, 음식으로 치료하라! 푸드 테라피 예능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8. 10. 16:24

본문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날씨! 때문에 입맛마저 잃어버리셨던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는 ‘푸드 테라피’ 예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연에 걸맞은 음식을 처방하며 新 푸드 테라피의 획을 긋고 있는 밥블레스유부터 여행과 먹방을 동시에 즐기며 힐링하는 원나잇 푸드트립, 대한민국 최고의 셰프 군단이 오직 냉장고 주인만을 위해 고품격 요리 배틀을 펼치는 냉장고를 부탁해까지. 

그럼 지금부터 안 먹곤 배길 수 없는 푸드 테라피 예능 속으로 함께 떠나보시죠! 



#밥블레스유

뷔페에 갈 때는 고무줄 치마를 필수로 입고 간다는 최화정, 디저트로 김치찌개를 마신다는 이영자, 고독한 대식가 김숙, 먹방 꿈나무 송은이가 뭉친 <밥블레스유>

이 프로그램은 잘 먹는 언니 4명이 시청자들이 직접 보내오는 사연을 읽고 그에 맞은 음식을 추천해주는, 이전에는 없던 신개념 푸드 토크의 형식을 취하고 있어 방영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특히 <밥블레스유>가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는 절로 식욕을 자극하는 먹부림과 더불어 시청자들의 사연에 보내는 진심 어린 ‘푸드 테라PICK’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박 육아에 지친 아이 엄마에게는 식사도 제대로 챙겨 먹기 힘든 마음을 헤아려 잠시나마 육아의 고됨을 잠시라도 잊게 해 주는 커피를 추천한다던가, 온종일 소고기를 요리하다 보니 고기 냄새에 질려 입맛이 사라진 소고기 덮밥집 사장님에게는 식초를 듬뿍 넣어 식욕을 당기는 쫄면을 추천해주는 것인데요. 이때 추천하는 푸드 테라PICK에는 그들만의 경험과 공감을 담은 먹공식을 함께 설명해주면서 음식이 주는 진정한 힐링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이번 주말, 수준급 먹방과 그 어떤 위로보다 확실한 음식들을 만날 수 있는 <밥블레스유>에서 진정한 푸드 테라피를 느껴보시는 건 어떠세요?


■ 밥블레스유
B tv > TV다시보기 > CJ ENM > Olive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매회 먹방의 한계를 뛰어넘는 장면들로 시청자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던 <원나잇 푸드트립>. 여행과 먹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원나잇 푸드트립>은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2월에는 시즌2까지 제작하였는데요.

특히나 이 프로그램은 먹방 여행을 떠난 출연자들이 맛집을 찾아다니며 음식을 먹고 그에 따라 도장을 받으며 기록을 내는 구성 덕분에 시청자들로 하여금 먹방 투어를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만듭니다. 


또 <원나잇 푸드트립>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단순한 먹방이 아닌 ‘리얼 맛집’에서 즐기는 통 큰 먹방이라는 점인데요. 지난 31일 방영되었던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 광저우편>에서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셰프 최현석이 맛, 비주얼, 평판, 창의성, 스토리의 기준을 모두 통과한 광저우 맛집을 소개하여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유례없는 먹방으로 전 국민의 ‘먹心’을 자극하는 <원나잇 푸드트립>. 다음화에는 또 어떤 먹방이 우리의 침샘을 자극하게 만들지 매우 기대가 되네요!


■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B tv > TV다시보기 > CJ ENM > Olive



#냉장고를 부탁해

마지막으로 소개할 푸드 테라피 예능은 대한민국 최정상의 셰프들이 스타들의 냉털범이 되어 냉장고 속 재료들을 신분 상승시키는, 그야말로 푸드 카운셀링의 정수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입니다. 


사실 스타라고 해도 냉장고라는 것이 대부분 비슷한 모습을 띠기 마련인데요. 때문에 우리의 냉장고와 꼭 닮은 냉장고를 털어 맛있는 음식을 척척 만들어 내는 셰프들의 모습에서 많은 시청자들은 공감과 놀라움을 동시에 느낀다고 합니다.

또 15분 안에 완성해야 하는 룰과 단 한 사람을 위한 맞춤 요리는 냉장고 주인의 입맛을 만족시킬 뿐 아니라 보는 이들에게도 음식에 기대감과 입맛을 한껏 자극한다는 사실!

조리과정부터 먹방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좋아하는 스타의 입맛을 확인하고 전문 셰프들이 알려주는 수준 높은 음식도 쉽게 배워보세요.


■ 냉장고를 부탁해
B tv > TV다시보기 > JTBC > 예능


여기까지 만나본 푸드 테라피 예능!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할 만한 맛들로 없던 식욕까지 불러일으키는 듯한데요. 

무더위에 속수무책으로 잃어버렸던 입맛, 어떻게 찾아야 할지 고민이셨다면 SK브로드밴드가 추천하는 푸드 테라피 예능으로 확실하게 찾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