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추석연휴 맞이 다양한 이벤트 실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8. 9. 19. 17:15

본문

  - B tv와 옥수수 통해 추석특집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 할인 제공 

  - B tv 애니/키즈 콘텐츠 시청 시 추첨 통해 장난감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주요 공항 내 T로밍센터에서 로밍 신청 시 옥수수포인트 10,000점 증정


SK브로드밴드(사장 :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B tv와 옥수수(oksusu)를 통해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 할인과 기프티콘,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목격자’, ‘맘마미아2’, ‘메가로돈’ 중 3~5편 구매 시 B포인트 10,000점을 제공하고, 6편 구매 시에는 20,000점을 제공하는 ‘영화 핵심신작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인랑’, ‘독전: 익스텐디드 컷’, ‘데드풀2’, ‘그것만이 내 세상’, ‘쥬만지: 새로운 세계’ 등 영화 30여편을 반값에 제공하는 ‘추석맞이 영화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추석맞이 TV 선물 코너’를 통해 연휴 때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 10편(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백일의 낭군님, 아는 와이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미스터션샤인 등)과 온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예능 10편(유 퀴즈 온 더 블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아는 형님, 슈퍼맨이 돌아왔다, 런닝맨 등) 시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패밀리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B tv를 통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애니/키즈 콘텐츠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B tv 키즈를 통해 ‘다이노코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고고다이노 사운드 변신로봇 4종(스톰, 안키, 페리, 포키)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B tv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듀플로 기차세트(1명), 옥토넛 탐험선(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5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 tv 애니메이션 월정액 상품인 ‘애니프라임’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슬라임박스를 제공하고, ‘신비아파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신비아파트 완구를 제공한다. 또한 ‘출동! 레인저스’ 구매 고객 중 110명에게는 출동 레인저스 피규어 4중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B tv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 시청이 가능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서도 다양한 영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를 통해 추석연휴 5일(9/22~9/26) 동안 매일 무료영화(9/22 추룡, 9/23 주토피아, 9/24 스타워즈: 한 솔로, 9/25 도리를 찾아서, 9/26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상영하며, 이중 3개 이상 시청 시 옥수수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옥수수 추석특집관 내 최신 영화 ‘신과 함께: 인과 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맘마미아2’, ‘목격자’,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중 3편 이상 시청 시 옥수수포인트와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 중 3편~5편 시청 시 옥수수포인트 10,000점을 지급하고 6편 모두 시청 시에는 20,000점을 지급한다.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옥수수 캐릭터가 그려진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SK텔레콤 T로밍센터와 제휴해 해외여행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인천공항 제1, 2터미널, 김포공항, 제주공항, 김해공항 등 총 5개 주요 출국장의 T로밍센터에서 로밍 신청 시 옥수수포인트 10,000점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를 통해 출국 전 미리 다운로드한 콘텐츠를 해외 여행지 및 비행기 내에서도 시청이 가능함을 안내하는 등 국내외 어디에서든 편리한 콘텐츠 시청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