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대급 시리즈물 영화들이 개봉하는 이번 추석, 극장으로 가기 전에 꼭 복습하세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9. 19. 19:33

본문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 추석. 추석은 극장가 역시도 가장 많은 관객들이 모이는 시즌입니다. 

게다가 이번 추석은 시리즈물로 높은 관객 수를 동원했던 대작들이 줄줄이 개봉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발 디딜 틈 없는 박스오피스가 예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추석 라인업 영접 전 안방극장에서 필수로 복습해야 할 추석 특선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더 프레데터> 보기 전에 <프레데터>


“진짜 사냥을 하러 그 놈(?)이 돌아왔다!” 

<에이리언> 시리즈와 더불어 양대 우주 괴물 영화로 영화 팬들에게 환영 받는 <프레데터> 시리즈의 최신작 <더 프레데터>가 추석에 귀환합니다. 

그런데 아직도 ‘프레데터’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자신 있게 추천하는 전설의 시작 <프레데터>!



<프레데터>는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다이하드>의 존 매티어난 감독이 만든 1987년 영화입니다. 

“너무 옛날 영화 아냐?”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놀라운 스릴과 긴장감은 탄생 30주년이 지난 지금도 최신작이 나올 토대를 닦아 놓았다는 평을 받을 정도인데요. 

영리한 지능과 한계를 뛰어넘는 사냥 솜씨를 가진 외계인 헌터 ‘프레데터’가 지구에 도착하고, 이에 맞서는 아놀드의 대결을 그린 작품 <프레데터>. 단순한 괴물과의 싸움이 아닌 정말 목숨을 건 ‘사냥 대결’이라는 점에서 극도의 스릴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이번 추석, <더 프레데터>를 만나기 전 B tv와 함께 <프레데터>로 복습해보세요. 

분명 <더 프레데터>를 더 완벽하게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 <프레데터>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파



#<더 넌> 보기 전에 <컨저링2>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다음으로 세계에서 큰 흥행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컨저링 유니버스’! 많은 매력이 있지만 이 영화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쏘우>의 제임스 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는 것인데요. 그 덕분에 컨저링 시리즈는 편을 거듭할수록 공포영화의 흥행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추석에는 ‘컨저링 유니버스’의 최신작 <더 넌>이 개봉하여 예고편과 함께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런데 <더 넌>의 수녀, 어딘가 낯익지 않은가요?



그렇습니다. <더 넌>의 ‘수녀’ 악령은 <컨저링2>의 오프닝에도 등장하여 관객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던 씬스틸러였는데요. 아미타빌 사건을 조사하던 주인공 부부가 유체이탈을 통해서 수녀 형상을 한 검은 악령을 만나 끔찍한 경험을 하게 되죠. 


이번에 개봉한 <더 넌>은 그때 나왔던 ‘수녀’가 어떻게 악령이 되었고 무슨 사연이 있었는지를 추적하는 영화인데요. 그렇기에 <컨저링2>를 먼저 보시고 <더 넌>을 보시면 무서움은 2배, 재미는 20배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거랍니다. 


명절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수 있는 극강의 공포 영화 <컨저링 2>, 이젠 B tv에서 만나보세요.


■ <컨저링 2>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카



#<명당> 보기 전에 <관상>


‘땅’을 둘러싼 권력가들의 암투와 이야기를 그린 팩션 사극 <명당>.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지관 '박재상'은 명당을 이용해 나라를 비재하려는 장동 김씨 가문의 계획을 막다 가족을 잃게 되고, 13년 후 복수를 꿈꾸는 박재상 앞에 세상을 뒤집고 싶은 몰락한 왕족 '흥선'은 뜻을 함께하여 김좌근 부자에게 접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특히 <명당>은 역학 3부작 중의 하나로 2013년 추석 극장가를 휩쓸었던 <관상>과도 깊은 인연이 있는 작품입니다. 



<관상> 역시도 사람을 얼굴을 보고 운명을 점치는 관상가의 이야기를 통해, 실제 역사인 ‘계유정난’을 드라마틱하게 풀어낸 영화입니다. 이뿐 아니라, 송강호, 이정재, 조정석, 김혜수 등 역대급 캐스팅은 믿고 보는 작품이라는 것에 신뢰를 더했는데요. 


<명당>을 보기 전 꼭 <관상>을 복습하여 역학 3부작의 마지막 퍼즐을 완벽하게 맞춰보세요!


■ <관상>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영화 전체보기 > 가나다 찾기 > 가


이상으로 추석 극장가 라인업과 같이 보면 좋은 안방 추석 특집 영화를 소개했는데요. 

SK브로드밴드의 모든 고객님들이 이번 추석 가족, 친지, 고향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보며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