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불 밖은 위험해..! 11월 정주행하기 좋은 ‘해외 드라마’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11. 7. 18:36

본문


롱패딩을 입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요즘 날씨!

게다가 중국발 미세먼지 때문에 11월은 더더욱 외출을 꺼리게 되는데요.

 

그래서 B tv가 이번 11월 한 달간 해외 드라마 정주행 열차를 운영합니다.


엄선해 고른 역대급 라인업의 해외 드라마를 슈퍼패스로 모두 시청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이번 기회, 인기 해외 드라마 80시즌, 1488개의 에피소드를 9,000원으로 달려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대단한 작품들이 포진해 있을지 B tv 해외 드라마 슈퍼패스의 '미드 입문칸'과 '휴먼 드라마칸'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1. 미드 입문칸 – 워킹 데드


베이직 케이블 시청률의 황제이자 B급 소재였던 좀비를 메이저로 끌어올린 역작 <워킹 데드> 역시 슈퍼 패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버트 커크만'의 동명 코믹스를 브라운관으로 옮긴 이 작품은 시즌 초반에는 살아남은 ‘릭 그라임스’와 동료들이 좀비로 가득 찬 세상에서 그저 생존하는 것만이 목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시즌이 거듭될수록 좀비보다 잔인한 인간 군상에 더욱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시즌 7 막바지에 등장해 지금까지 등장했던 악당들과는 차원이 다른 존재감을 선보였던 구원자의 리더 ‘네간’과, 영화 ‘버닝’으로 한국 팬들에게 더욱 친숙해진 배우 ‘스티븐 연’의 출연은 <워킹 데드>의 재미를 더욱 더해주는데요.


또 현재 슈퍼패스로 시청 가능한 <워킹 데드> 시즌 7, 8에서는 그 갈등의 최절정을 맛볼 수 있답니다.


미국 케이블 시청률에서 따라올 적수가 없을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워킹 데드>의 뉴 시즌을 감상하기 전, 미리 슈퍼패스로 복습해보세요!



■ 워킹 데드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아




#2. 미드 입문칸 - 에이전트 오브 쉴드


현재 영화계에서 가장 핫한 마블 코믹스의 영화들. 

아이언맨을 필두로 캡틴 아메리카, 헐크, 호크 아이, 토르 등 마블의 슈퍼 히어로들이 총출동해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어벤져스> 속에서 영웅들이 소속되어 있던 '쉴드' 기억하시나요?

필 콜슨 요원을 비롯한 쉴드 대원들의 활약상을 담은 드라마가 바로 <에이전트 오브 쉴드>입니다.




영화만큼 엄청난 제작비가 투입될 수 없는 드라마 제작 구조상, 등장하는 작품 전체의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영웅, 빌런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나름의 메리트가 있는데요.


시즌 4에서 '고스트 라이더'가 등장하거나, 초반 단순 해커였던 '스카이'가 인휴먼스로 드러나며 이후 다양한 활약을 벌이는 성장기를 바라보는 재미가 매우 쏠쏠한 작품입니다.


진정한 마블 팬이라면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도 함께 정주행하여 완덕이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에이전트 오브 쉴드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아




#3. 휴먼 드라마칸 - 그레이 아나토미


미국의 스타 제작자 ‘숀다 라임즈’의 현재를 있게 만든 ABC 방송사의 히트작 <그레이 아나토미> 역시 이번 B tv 해외 드라마 슈퍼 패스를 통해 정주행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미국 시애틀 그레이스 병원에서 헌신적인 의사들로 이루어진 유능한 팀의 지도를 받으며, 메러디스 그레이와 동료 인턴들의 성장을 다룬 작품이었지만 뜻하지 않게 병원에서 너무 많은 사건이 벌어졌고,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떠났는데요.




하지만 그 빈자리에 새로운 사람들이 채워지면서 여전히 시리즈는 지속되고, 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 ‘크리스티나’역을 맡은 한국계 배우인 ‘산드라 오’의 유쾌한 연기는 특히 나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현실감 넘치는 병원 생활을 그린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 과거 달리다가 중단하셨던 분들 있으시면 이번 슈퍼패스로 꼭 종결해보시길 바랍니다!



■ 그레이 아나토미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가




#4. 휴먼 드라마칸 - 밴드 오브 브라더스


조금 연식이 오래된 작품이긴 하지만 여전히 TV 드라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물량과 자본을 투입한 드라마 <밴드 오브 브라더스>입니다. 


세계적인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는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계의 거장이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우리의 머릿속에 각인시킨 작품이기도 하며, 미국 현지, 세계 각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밴드 오브 브라더스>는 세계 2차대전 당시 프랑스 노르망디에 상륙한 연합군 '이지(Easy)' 중대(제101사단 506연대 2대대) 대원들의 활약을 모티브로 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게다가 당시 블록버스터 영화급의 제작비를 투입해 웰메이드로 만든 덕분에 지금 봐도 전혀 어설픈 면이 없는 완벽한 고증과 연출 퀄리티는 과연 명작 중의 명작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만드는데요.

설마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아류작쯤으로 여기는 분들이 있었다면 슈퍼패스를 통해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클래스를 꼭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밴드 오브 브라더스 B tv 메뉴 위치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바



해외 드라마 슈퍼패스답게 정말 엄청난 작품들만을 준비한 B tv!

구매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지만, 판매 기간은 11월 21일까지라고 하니 꼭 참고하셔서 역대급 해외드라마 정주행 열차에 탑승해 보세요. :)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