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이 가기 전 마지막 찬스! 장르별 띵작 릴레이!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12. 26. 18:04

본문


2018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많은 영화들이 개봉했고 안방극장에도 출시되었습니다. 

이 중에서 아직도 보지 못하고 놓친 작품들도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그냥 지나치기엔 너무 아까운~" 2018 장르별, 초특급 대작X띵작들을 모아봤습니다.

SK브로드밴드 블로그를 통해 안방극장에서 만나는 2018 장르별 초특급 띵작 릴레이,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올해는 많은 히어로들이 지구, 아니 극장을 구하러 날아왔습니다. 이 중에서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작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블 스튜디오 10년의 역작이자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스파이더맨> 은 물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까지 참전해 그야말로 마블 슈퍼히어로 올스타 대전을 보여줬습니다. 




글로벌 수익 20억 달러를 돌파하면서 전 세계 흥행 1위를 차지한 이 작품, 내년에는 3탄에서 내놓은 떡밥들이 대부분 해결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하기에, 지금 꼭 보셔야 하는 슈퍼히어로 대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입니다.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라고 말해 보세요




#액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쉴 새 없이 펼쳐지는 액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확~풀리죠. 그렇다면 올해의 액션 으로 추천할 작품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입니다.


 

액션이 스포츠라면 이건 거의 올림픽 감! <미션 임파서블>의 6번째 작품입니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전작과 캐릭터-이야기가 이어져 속편의 느낌도 강한데요, 유럽을 배경으로 육-해-공에서 펼쳐지는 액션 선물 세트는 가히 시리즈 중 최고의 작품입니다.


■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라고 말해 보세요




#스릴러: <서치>


올해의 깜짝 히트작 <서치>입니다.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딸이 남긴 인터넷 단서를 추적하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스타트랙> 시리즈의 한국계 배우 존 조가 주연은 물론 제작까지 맡아 큰 화제를 낳았습니다.




전주국제영화제에 미리 공개되어 기립 박수를 받을 정도로 재미와 작품성은 이미 확보되었고, 그로 인해 개봉 전부터 심상치 않은 입소문을 보여줬는데요, 결국 전국관객 약 300만을 모으며 대박을 이끌어냈습니다. 


PC 화면으로 전개되는 독특한 연출과 딸을 찾기 위한 아버지의 눈물겨운 스토리가 감동을 자아낸 걸작입니다. 


■ <서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서치”라고 말해 보세요




#로맨스: <너의 결혼식>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엔 로맨스 장르만큼 좋은 장르도 없죠. 올해의 로맨스 띵작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을 소개합니다. 


언제나 들으면 마음 시린 학창시절 첫사랑을 소재로 10년이 넘는 연대기를 풋풋하고도 아련하게 그린 작품입니다. 



 

귀요미 끝판 대장 배우 박보영이 ‘우리 모두의 첫사랑’ 그 자체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펼쳐 주었고, 배우 김영광의 감정연기를 통해 더욱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미소 속에 눈물 한 방울 엔딩은 지금 생각해도 마음이 저립니다. 연인은 물론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당신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올해의 로맨스입니다.


■ <너의 결혼식>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너의 결혼식”이라고 말해 보세요




#코미디: <완벽한 타인>


CG의 발달로 표현 못 할 스케일은 없지만 그래도 영화에서 제일 중요한 건 탄탄한 스토리겠죠? 그런 기본의 중요함을 제대로 보여준 코미디 <완벽한 타인>입니다. 


집들이 부부 모임을 하던 절친들이, 그들의 믿음을 과시하기 위해 휴대폰의 모든 것을 공유하면서 그들에게는 비극, 보는 이들에게는 빵 터지는 코미디가 시작됩니다. 




웃음 뒤로 싸늘하면서도 엄청난 공감대를 가지는 스토리가 극장 개봉 당시 빅히트를 쳤죠. 유해진의 하드캐리 연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극장에서 재미있게 보신 분들도 안방극장에서 한 번 더 보시길 추천합니다.



■ <완벽한 타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완벽한 타인”이라고 말해 보세요




#애니메이션: <코코>


올 초 극장가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디즈니-픽사의 띵작 애니메이션 <코코>입니다. 


전설적인 가수이자 자신의 조상일지 모르는 '에르네스토 델라 크루즈'를 만나기 위해 음악이 금지된 집을 떠나 ‘죽은 자들의 세계’로 간 소년 '미구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영화 내내 ‘죽은 자들의 세계’라고 하기에는 신나는 노래와 입을 다물 수 없는 환상적인 장면들이 연이어 펼쳐집니다.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이자 핵심 메시지는 주제곡 <Remember Me>죠. 

신나는 리듬 속에 숨겨진 감동이 음악영화로서는 물론, 가족 영화로서도 완벽한 작품입니다.



■ <코코>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코코”라고 말해 보세요




#드라마: <공작>


90년대 후반 북으로 간 스파이 흑금성의 실화를 그린 <공작>입니다. 


이성민 X 황정민의 케미와 숨 막히는 연기가 돋보였던 작품입니다. 아무 액션 없이 오로지 말로서 엄청난 긴장감과 스릴을 줬던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범죄와의 전쟁> 윤종빈 감독의 저력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연말 들뜬 분위기 속에 진지한 드라마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해 드리는 2018 띵작이에요!



■ <공작>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공작”이라고 말해 보세요




#공포 <더 넌>

장르 추천에 공포영화도 빠질 수 없겠죠~ 슈퍼히어로계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있다면 공포영화에는 '컨저링 유니버스'가 있습니다! ‘컨저링 유니버스’의 최신작 <더 넌>입니다.


<컨저링2>에서 관객을 공포에 몰아넣었던 '수녀 악령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다룬 작품으로 올 추석 제대로 된 공포를 선사한 작품이죠. 

 



잔인하거나 끔찍한 장면은 없지만 보는 내내 으스스한 분위기와 깜놀 장면으로 ‘컨저링 유니버스’다운 공포를 보여줍니다. 

2018년 공포의 끝판왕, <더 넌>으로 오싹한 연말을 즐겨보세요.



■ <더 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더 넌”이라고 말해 보세요




이상으로 2018년이 가기 전에 꼭 챙겨 봐야 할 장르별 띵작을 릴레이로 소개해보았습니다.


이들 작품만으로도 올해 장르별 걸작들은 다~ 보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예요. 

아직 못 보셨거나 기억에 많이 남는 작품들이 있다면 B tv를 통해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소개 드린 모든 작품은 비티비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