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B tv ’연말 Best 특집관’ 운영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8. 12. 28. 10:07

본문


- 영화, 드라마, 키즈 장르에서 고객 시청이력 기반, 가장 인기 있는 VOD 엄선

- 내달 6일까지 일부 작품 최대 50% 할인혜택 제공



SK브로드밴드(사장 박정호, www.skbroadband.com) B tv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VOD로 ’연말 Best 특집관’을 운영하고, 내달 6일까지 일부 VOD는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특집관은 B tv 대표 장르인 영화, 드라마, 키즈에서 인기 작품들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 3가지 테마로 구성되었고, 실제 B tv 고객들의 2018년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르별 특집관 제목과 작품들이 선정됐다.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에서 B tv 안방극장 Top5는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독전>, <마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극장가 박스오피스 Top5 <신과함께: 인과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보헤미안 랩소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달리 한국 영화에 대한 B tv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는 <미스터 션샤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황금빛 내인생>, <나의 아저씨>, <김비서가 왜그럴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이 선정되었다. 화제성이 큰 작품은 종방 후에도 몰아보기를 통해 시청하는 경우도 많아져서, 실시간 시청 기준과는 다른 결과가 나오기도 하였다. 전체 드라마 실시간 시청 1위는 <리턴>이나, B tv VOD에서는 <미스터 션샤인>이 독보적인 1위인 것이 그 예이다.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은 <헬로카봇>, <신비아파트>, <명탐정 코난>, <뽀로로>, <띠띠뽀 띠띠뽀>,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등 인기 작품 20여편으로 구성되었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인기 순위는 신규로 진입한 작품이 <띠띠뽀 띠띠뽀>가 유일할 정도로 B tv 어린이 고객들이 사랑하는 작품은 꾸준하게 유지되었다.

  

  SK브로드밴드의 김혁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영화, TV다시보기, 키즈 각 장르에서 고객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모습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2019년에도 이러한 고객들의 소비 형태에 맞춰 B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