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1 11:18


-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 최다 조회 수인 3,500만 건 돌파하며 성공적 마무리 

- 미공개 영상 공개, EXO 멤버들과의 랜선 팬미팅 등 감사 이벤트 진행 예정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broadband.com)는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의 오리지널 콘텐츠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 편>이 오리지널 콘텐츠 사상 최다 조회 수인 3,500만 건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방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작년 여름 ‘CBX 일본편’으로 처음 선보인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은 EXO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CBX 일본편’은 옥수수 사상 최단 기간인 39일 만에 조회 수 2,000만 건을 돌파하며 간판 오리지널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시즌2인 이번 ‘가오슝&컨딩 편’도 흥행에 성공하면서 다시 한 번 옥수수표 아이돌 리얼리티의 파워를 입증했다.


옥수수는 시즌2 런칭 전부터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팬들에게 주목받은 바 있다. ‘엑사세2 찾아라’ 사전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장소에서 영상이 담긴 카드를 찾아야만 티저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때 공개된 티저 영상들은 총 8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런칭 후에는 VVIP시청자를 뽑아서 특별 제작된 한정판 굿즈를 선물하고, 조회 수 2천만 건 달성 시 EXO 멤버들과의 랜선 팬미팅을 공약으로 거는 등 시청 독려 마케팅을 진행했다. 



옥수수는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미공개 영상 ‘본격 제작진 하드털이’ 공개(4월8일, 유료7천원), △독점 라이브 ‘EXO 멤버들과의 랜선 팬미팅’ 공약 실천(4월19일 오후5시)  등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180도 VR기술’을 적용하여, 보다 생생하게 EXO 멤버들과 만날 수 있게 된다.


SK브로드밴드 김종원 모바일 트라이브장은 “2016년 옥수수 런칭 이래 최초로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했던 오리지널 콘텐츠 <1%의 어떤 것>으로 시작해, 현재 3천만 건 돌파까지 성공한 것이 무척 감격스럽다. 앞으로 지금까지 쌓은 노하우를 발휘해 새 플랫폼에서도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 & 컨딩 편>은 옥수수에서 올해 1월21일 방영을 시작 했으며, 현재는 다시보기로 계속 시청할 수 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