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수수(oksusu) 오리지널 콘텐츠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2> 꿀잼 레전드편 다시보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4. 18. 11:39

본문

옥수수(oksusu) 오리지널 콘텐츠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2> 꿀잼 레전드편 다시보기


으아니 세상에!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2(이하 엑사세2)>가 조회수 3,500만을 돌파했다는 사실 아시나요?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의 최다 조회수라고 하네요! (짝짝짝)


워낙 슈스다 보니, 바쁜 개인 스케줄과 해외 스케줄로 인해 멤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기가 참 쉽지 않았는데요. 이번 방송을 통해서 국내외 팬들의 갈증을 조금은 해소할 수 있었다고 해요. 


엑소엘(엑소 공식 팬클럽 명칭) 분들, 무료한 일상에 웃음 버튼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복습과 입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꿀잼편만 모아서 준비했습니다. 


안구 정화는 물론 자동 광대 리프팅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엑사세2’ 레전드편 만나러 가시죠! 



#1회. 5년 만의 리얼리티라뇨! 너무 오랜만이잖아요! 반갑잖아요! 


아니 이게 얼마 만에 보는 꽉 찬 분할컷인가요! 

엑소 완전체 예능 공식 첫 화는 역시 빼놓지 않고 봐야겠죠~  

누적 조회수 89만 이상을 기록하여 더욱 화제가 된 1회에서는 귀욤뽀짝한 멤버들의 꽁냥꽁냥 토크와 ‘엑사세2’ 맛보기 영상 그리고 미로 게임을 방불케하는 사다리타기를 볼 수 있습니다.



#21회. 알모경(알다가도 모를 경수)을 웃기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21회에서는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멤버들의 해산물 먹방을 볼 수 있는데요. 

한입 찬스를 얻기 위해 매력발산 뿜뿜하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다 만나 볼 수 있어요. 

‘디오’(도경수)의 엄격한 웃음 코드를 취향 저격한 멤버는 과연 누구일까요?




#37회. 아쿠아리움에서 맛있겠다뇨?! 엑소 어른이들의 동심 바사삭 현장


가오리와 케미돋는 멤버는 나야 나!

눈이 휘둥그레지는 규모의 아쿠아리움 투어와 가오리와 셀카 찍기 대유잼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어요. 

실시간 ‘백현’의 동심 바사삭 현장이 궁금하다면 37회 무조건 보세요! 두 번 보세요!



#41회. 카이형 왜 그러는 거예요. 9번 연속 꽝 당첨 참 쉽죠? 


거참 만두 한번 먹기 참 힘드네. 

9번 연속 꽝 당첨 실화인가요?!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슈퍼 꽝손 ‘카이’(김종인)는 과연 만두를 먹었을까요? 못 먹었을까요?! 

용돈을 걸고 완탕면 먹기 가위바위보를 도전한 막내 ‘세훈’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어요.



#49회. 촬영 현장 초토화! 마임 장인에 웃음 만개 예약


49회 보고 마임 장인 ‘수호’(김준면)에게 입덕한 분들이 그렇게 많다면서요?!

소원 부자들의 요절복통 3종 배틀시리즈와 멤버들의 잇몸 만개 짤을 획득하고 싶다면 꼭 보세요!

특히 10분 30초 이후 구간을 강력 추천합니다. 


개성 만점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와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2>를 옥수수에서 무료로 즐겨보세요. (지금 바로 옥수수 앱 다운♥)

▶ oksusu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bit.ly/oksusu_Android

iOS - bit.ly/oksusu_IOS


그리고 ‘엑사세2’의 미공개 영상 ‘본격 제작진 하드털이’(유료)도 옥수수에서 만나 보실 수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