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아학습 고민인 엄빠들에게 굿뉴스! 집에서 즐기는 똑똑한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 자세히 살펴보기

Contents/B tv ZEM

by SK브로드밴드 2019. 4. 19. 18:39

본문

유아학습 고민인 엄빠들에게 굿뉴스! 집에서 즐기는 똑똑한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 자세히 살펴보기


“미세먼지 심한 날 외출도 못 하는데, 집에서 할 수 있는 아이 교육 없을까요?”

“어린이집에 데려가기에는 우리 아이가 너무 어려요.”

“우리 아이가 즐길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어요!”


이런 고민하신 분들 많으시죠?

집에서 책을 읽는 습관을 만들어주려고 많은 양의 유아용 전집을 샀더니, 자리만 차지하고 생각보다 안 읽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런 상황들을 모두 해결해 줄 수 있는 특별한 놀이 교육법이 나왔다고 해서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B tv와 놀이전문가, 유아교육 전문가, 음악치료사들이 오랜 시간 협업해서 만든 ‘플레이송스 홈’인데요. 흥의 민족답게 공부도 노래로 즐겁게 할 수 있는 똑똑한 음악놀이에요.


아이의 눈높이에 꼭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부피가 적은 다양한 교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부모도 아이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게다가 복잡하게 세팅할 필요 없이, 집에서 TV만 켜면 되니까 시간적 부담이 적어서 좋습니다!


자 그럼 ‘플레이송스 홈’과 관련해서 가장 많이 궁금해하시는 점들을 모아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플레이송스 홈’ 뭐가 다른가요? 장점이 궁금해요!


1. 영유아의 눈높이에 맞춰 만든 음악 교육이라 집중도가 남달라요!

아이가 능동적으로 상상하고 사고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서, 13년 동안의 연구 기간을 거치고, 세계 유명 전문가들이 합작했다는 사실! 

(어쩐지 한번 들었는데도, 귀에 쏙쏙 박히더라고요!)


2. 각 분야의 전문가가 진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진짜 놀이!

13년간의 현장 교육 및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놀이전문가, 유아교육 전문가, 음악치료사들이 협업해서 월령별로 반드시 경험하고 성취해야 하는 놀이 콘텐츠를 제작·선별했다고 해요. 

(그만큼 꼼꼼하게 만들고, 깐깐하게 골랐다는 얘기겠죠?)


3. 국내 안전검사 KC인증 마크를 획득한 학습 도구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맞춘 놀이 영상

안정성이 보장된 고품질 교구와 호기심과 집중력을 쑥쑥 높여주는 액션북, 그리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맞춘 놀이 영상이 합을 이루어 교육적인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고 해요.

(월령별로 세분화된 커리큘럼이라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교육을 할 수 있어요!)



# 체계적인 커리큘럼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나누어져 있는 건가요?


‘플레이송스 홈’은 나이별 구성이 아닌 월령별 구성으로 ‘STEP1 ~ STEP5’ 총 5단계에 30가지 주제로 이루어져 있어요. 

단계별 커리큘럼과 교구 구성을 한눈에 보기 쉽게 이미지로 정리했는데요. 

우리 아이에게 맞는 단계를 찾아서 천천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교구 상세 컷이 궁금하시다고요?

월령별 다양한 놀이 학습 교구재 중에서 ‘STEP 3’ 기준으로 보여드릴게요! 



학습주제에 맞는 흥미 유발 ‘놀이책’ 6권과 아이들이 직접 따라 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한 ‘모양 구멍책’ 3권, 그리고 호기심을 유발하는 ‘모양 셰이커’ 3종 세트와 누르면 다양한 음악이 나오는 사운드 토이 ‘빨간버스’ 입니다. 


특히, 사운드 토이 같은 경우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이동 중이나 외출시에도 아이에게 음악을 들려줄 수 있어요. 

(사운드 토이는 월령에 맞게 모든 단계에 포함되어 있어요)



궂은 날씨에도 사용 가능하고, 율동에 맞춰서 쓸 수 있는 앙증맞은 ‘캐릭터 우산’과 아기자기한 그림이 그려진 ‘분류 놀이 카드’,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쌓기 놀이 상자’입니다. 

알록달록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놀이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 B tv에서 ‘플레이송스 홈’으로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B tv 리모컨으로 ‘메뉴’를 누르신 다음, ‘키즈’ 카테고리에 들어가세요.

그 다음 ‘전체장르’ 를 누르시고 하단에 있는 ‘플레이송스 홈 B tv 독점출시’를 누르면 끝입니다. 참 쉽고 간편하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리모컨 마이크 버튼을 누르고 “플레이송스 홈”을 말하면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 tv NUGU’를 소지하고 계신다면 “아리아~ 플레이송스 홈 찾아줘” 라고 말하면 끝!  



# B tv와 ‘플레이송스 홈’ 가입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로 가입하는 방법과 전화 상담으로 하는 방법 2가지가 있는데요.


홈페이지 가입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 꾹!

https://bit.ly/2KPHzin

빠른 가입상담을 원하신다면 ‘106번’으로 전화해주시면 됩니다.


집에서 즐기는 똑똑한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

B tv에서 매일매일 만나보세요!


또 하나! 헨리와 브로스타가 소개하는 ‘플레이송스 홈’ 이야기

아래의 영상으로 한번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