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를 보기만 해도 이마트 할인 쿠폰이 뿅! B tv x 이마트 2차 테마, <요즘은 홈족이 대세! 나는 집에서 잘~논다>를 소개합니다.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19. 5. 22. 18:18

본문

B tv를 보기만 해도 이마트 할인 쿠폰이 뿅!  B tv x 이마트 2차 테마, <요즘은 홈족이 대세! 나는 집에서 잘~논다>를 소개합니다.


B tv 고객님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마트 할인 쿠폰 소식이 돌아왔어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두 번째 테마는 ‘요즘은 홈족이 대세! 나는 집에서 잘~논다’인데요.

집순이, 집돌이님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다양한 VOD와 이마트/이마트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짝짝짝)

엄~청 기대해도 좋습니다. 그러니까 우리 스크롤 꼭 내려보기로 해요~>_~

지금 바로 두 번째 테마에 선정된 할인 쿠폰 품목들과 VOD 목록들을 만나러 가~보시죠 ♪ 



# 에어프라이어 좋다는 얘기만 들었지 써 보질 못했다면~ 지금이 바로 구매 타이밍!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 5천원 할인”

▲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 5천원 할인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일렉트로맨 프리미엄 에어프라이어’를 5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 

간단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어서 사랑받는 에어프라이어를 이번 기회에 알뜰하게 구매해보세요~



# 재료 손질, 버터, 소스까지 모든 게 준비된 스테이크~ “달링다운 밀킷 전 품목 30% 할인”

▲ 달링다운 밀킷 전 품목 30% 할인 


굽기만 하면 되잖아요~ 간편하기로 소문난 ‘달링다운 와규 찹스테이크 밀킷 (300g)’,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 스테이크 밀킷 (300g)’, ‘오이스터 블레이드 스테이크 밀킷 (300g)’ 30% 할인 쿠폰도 제공됩니다. 방송으로만 접했던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집에서 고급지게 즐겨보아요♥


※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한 번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를! “닌텐도 스위치 5% 할인”

▲ 닌텐도 스위치5% 할인 


스트레스받을 때, 기분전환용으로 이만하게 없죠!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닌텐도 스위치’를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추억의 ‘마리오 게임’ 한 판 어떠신가요~



# 서 있기만 해도 운동이 가능하다고요?! “이고진 바디슬리머 1만원 할인”

▲ 이고진 바디슬리머1만원 할인 


발판 위치에 따라 다양한 스트레칭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신통방통한 운동기구 ‘이고진 바디슬리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

무리한 운동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참 좋은 아이템인 것 같네요~



# 술이 술술 들어가는 안주로 입소문 난! “피콕포차 9종 30% 할인”

▲ 피콕포차 9종 30% 할인 


자꾸자꾸 손이 가는 깔끔한 맛으로 유명한 ‘피콕포차’의 30% 할인 쿠폰도 제공되는데요.

무뼈닭발구이, 통마늘&근위볶음, 매콤 야채곱창, 매콤 오리 주물럭, 춘천식 닭갈비, 매콤 돼지껍데기, 삼겹살 두루치기, 매콤 제육볶음, 매콤 닭볶음 구매시 적용할 수 있어요.

집에서 혼술할 때 간편하게 만들어 먹기 딱 좋은 메뉴들이죠? 


※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할인 쿠폰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B tv에서 홈 버튼 누르고 다큐/라이프 카테고리에 들어가신 다음에 B tv x 이마트 특별관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대상 : B tv 고객 전원 (구매, 시청 이력 상관없음)

쿠폰 다운 기간 : 5월 15일 ~ 5월 26일 자정

쿠폰 사용 기간 : 5월 16일 ~ 5월 29일 (이마트 개장~폐점 시점까지)

B tv 메뉴 위치 : 홈 > 다큐/라이프 > 전체 보기 > B tv x 이마트 특별관


B tv x 이마트 특별관 메뉴로 이동 후 할인 쿠폰 배너가 뜨면 총 5가지 상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이때 본인의 전화번호 입력 후 개인정보 수집 동의 버튼을 누르면 최대 25시간 이내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MMS가 발송되는데요. 쿠폰을 발급받은 이후에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문점, 이마트24 사용 불가)


※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B tv 선정 힐링 먹방 VOD와 함께 즐거운 식사 어떠세요?! 

먹방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유명한 음식 영화와 프로그램이 한가득!

<맛있는 녀석들>, <밥블레스유>와 같이 본격 먹방 예능 프로그램부터 <심야식당>, <카모메 식당> 등 풍성한 요리가 나오는 영화, 드라마 VOD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 건강한 집순이, 집돌이가 되는 법! B tv 추천 홈트 VOD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어주는 테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10분으로 기초 체력 만들기>, <10분으로 코어근육 만들기>, <홈트여신> 등을 포함한 12편의 VOD를 이마트 쿠폰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어요.

이 기회에 자기관리를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게임욕구 뿜뿜쓰! SF 및 게임 영화 VOD

액션, 판타지, SF 모두 다 모였다!

<헝거게임> 시리즈, <메이즈 러너> 시리즈, <인셉션>등 보기만 해도 어깨가 들썩이는 짜릿한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영화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몰아서 보기 딱 좋은 영화들이 한가득 하네요 😊)


유료 결제를 하지 않아도, 무료 영화만 보더라도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여러 종류의 이마트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지난번에 진행했던 1차 쿠폰 기간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이 많이 아쉬워했다고 해요 ㅠ ) ㅠ

이번에는 놓치지 말고! 꿀혜택 함께 누려보아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