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3 18:49

한지민, 정해인 주연, 콩닥콩닥 멜로 드라마 <봄밤>으로 돌아온 안판석 감독의 믿고 보는 드라마 특집


여러분~ 상반기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봄밤> 첫 방송 보셨나요?

맑고 선한 이미지로 유명한 두 배우, ‘한지민’, ‘정해인’씨가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찰떡 케미’를 기대했는데요. 

역시나 넘흐 잘 어울리더라고요 후후 *______*


오늘은 드라마 <봄밤>의 메가폰을 잡은, 멜로드라마의 거장 ‘안판석’ 감독의 작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판석’ 감독은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드라마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세련된 연출로 많은 시청자 팬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믿고 보는 감독’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명작 드라마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님!

어떤 드라마들이 그의 손을 거쳐서 만들어졌는지, 궁금하시쥬?! 

지금 바로 만나러 갑시다😊 



# 아직 수술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메디컬 드라마계의 전설 <하얀거탑>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일본 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한 <하얀거탑>입니다.

‘딴딴 따다단~ ♭ 따단 따다단 ♬’

오프닝 음악부터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하는데요!

많은 시청자 분들이 오프닝 장면과 극중 ‘장준혁’(김명민)이 ‘메스’라고 동료 의사에게 말하는 장면, 그리고 병동을 회진하는 장면을 보면서 희열을 느꼈다고 해요. (카리스마가 크흐 bb>_<)



지금 바로, 천재 의사 ‘장준혁’을 B tv에서 생생하게 소환해보세요!


■ <하얀거탑>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드라마 하얀거탑”이라고 말해 보세요



#이거~특.급.칭.찬이야! 격정 멜로 드라마 <밀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파격적인 인물 구성과 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밀회>입니다.

방황하는 피아노 천재 소년에서 남자가 된 ‘이선재’(유아인)와 많은 이들이 선망하는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이 스승과 제자로 만나서 얽히는 설정만으로도 가슴이 두근두근하는데요! (작가님 진짜 배우신 분! bb)

이 둘이 처음 합주하는 장면은 다시 봐도 떨리네요 *^______________^* 



이선재’와 ‘오혜원’의 불완전한 사랑은 과연 아름답게 마무리될 수 있을까요?!

매회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격정 멜로로 화제를 모은 <밀회>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 <밀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밀회”라고 말해 보세요



# 착하고 모범적이던 아들이 대형 사고를 쳤어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블랙 코미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입니다.

연기 구멍 없기로 유명한 배우들의 열연과 상류층의 속물 의식을 풍자로 꼬집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드라마인데요.

사회적으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지도자의 모습을 보이지만, 가정에서는 탈모를 걱정하는 찌질한 가장으로 나오는 ‘한정호’(유준상)의 연기는 다시 봐도 꿀잼입니다. (나쁜 역할인데, 안 밉게 하는 게 함정)



오랜 시간 안정적인 진행으로 사랑받았던 국민 아나운서 ‘백지연’ 씨가 조연으로 출연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또박또박한 발성과 기품 넘치는 태도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이외에도 대중들에게 ‘015B’ 멤버로 잘 알려진 ‘장호일’씨도 조연으로 출연해서 사랑받았는데요.

이들의 색다른 변신이 궁금하시다면 바로 B tv에서 <풍문으로 들었소>를 검색해보세요~


■ <풍문으로 들었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풍문으로 들었소”라고 말해 보세요



# 어릴 때부터 가족처럼 자란 절친 남동생과 연애 가능?!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네 번째 소개해드릴 본격 연애 장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입니다.

가족처럼 친하게 지내는 절친 남동생 ‘서준희’(정해인)와 ‘윤진아’(손예진)가 어느 날 사랑에 빠지면서 현실적인 연애를 하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두 주인공의 알콩달콩한 연애 초기의 모습과, 오해로 인한 갈등과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히면서 생긴 연애의 상처까지 세심하게 보여줘서 많은 시청자분들의 공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20년 우정으로 똘똘 뭉친 절친 남동생과 연애할 수 있다! 없다?’

설렘 포인트를 잘 아는 배운 연하남 ‘서준희’와 뭘해도 사랑스러운 ‘윤진아’의 달달한 연애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정주행하세요~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라고 말해 보세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유명한 ‘한지민’, ‘정해인’! 두 배우가 만났다♥ 

스틸 사진만 봐도 설레잖아요~ 빨리 보고 싶잖아요 ٩(♡▽♡ )۶

드라마 <봄밤> 본방송도, 2방, 3방 복습도 B tv와 함께 해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