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급으로 입소문 난 JTBC 예능 <슈퍼밴드> 레전드 무대 모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6. 6. 10:00

본문

슈퍼급으로 입소문 난 JTBC 예능 <슈퍼밴드> 레전드 무대 모음


‘핫-써머 핫핫 써머-♬’

갑자기 찾아온 무더운 여름 날씨처럼 뜨거운 열기를 자랑하는 화제의 예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JTBC에서 매주 금요일에 방송하는 <슈퍼밴드>입니다!

<슈퍼밴드>는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으로 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매회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방전되어가는 체력을 이끌고 하루하루 버텨내느라 고생이 많은 여러분들을 위해,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슈퍼밴드>의 레전드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슈퍼밴드> 화제의 무대!

지금부터 함께 즐겨보아요↗↗↗↗



# <슈퍼밴드> 무대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하현상’ 팀의 ‘Viva La Vida’ 


첫 번째 무대는 ‘콜드플레이’의 ‘Viva La Vida’를 선택한 ‘하현상’ 팀의 무대입니다.

오케스트라를 방불케 하는 풍성한 사운드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현악기와 루프 스테이션을 적극 활용하여 실험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 무대는 슈퍼밴드 무대 중 가장 높은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고품격 현악기의 선율과 보컬의 매력적인 화음이 듣고 싶다면 지금 B tv에서 ‘하현상’ 팀의 무대를 확인해보세요.


■ <슈퍼밴드> 3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슈퍼밴드 3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원곡자 ‘콜드플레이’도 극찬한 무대! ‘조원상’ 팀의 ‘Adventure of A Lifetime’ 


두 번째 무대는 ‘콜드플레이’의 ‘Adventure Of a Lifetime’을 선택한 ‘조원상’팀의 무대인데요.

영화 <인터스텔라>의 OST ‘First Step’을 매시업(mashup) 하여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해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매시업: 두 가지 이상의 곡을 합쳐서 만든 곡을 뜻함



‘조원상’ 팀은 베이스 1대와 어쿠스틱 기타 3대만으로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악기들의 완벽한 화음을 보여줬습니다. (귀호강이란 이런 것♡)

원곡자인 ‘콜드플레이’도 RT로 극찬한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확인해보세요.


■ <슈퍼밴드> 3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슈퍼밴드 3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고백송도 과학선생님이 하면 남다르다! ‘안성진’ 팀의 ‘대리암’


세 번째 무대는 자작곡 ‘대리암’을 선보인 ‘안성진’ 팀의 무대입니다.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들리는 펑키한 록 사운드로 분위기를 사로잡는데요. (어깨가 들썩들썩♬)

달달한 ‘러브송’을 펑키한 분위기로 꾸미다니 정말 매력적이죠? 



팀의 프론트 멤버인 ‘안성진’씨가 지구과학 교사인 점으로 독특한 컨셉을 선보여서 화제였는데요.

무대를 보고 있자면 과학시간이 아닌가 착각이 들 수도 있는 원소기호 랩이 귀에 쏙쏙 박힙니다.

대리암이 이산화탄소를 만나 용해 작용하는 모습을 마치 사랑사는 사람을 보고 녹아내리는 마음에 비유한 이 시대 최고의 개성만점 러브송 ‘대리암’을 함께 들으러 가~보시죠!


■ <슈퍼밴드> 4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슈퍼밴드 4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SK브로드밴드와 콜라보 했던 ‘부기드럼 박영진’팀의 ‘Royals’


네 번째 무대는 ‘Lorde’의 ‘ROYALS’를 편곡해 선보인 ‘박영진’ 팀의 무대입니다.

‘ROYALS’는 ‘Lorde’의 데뷔 앨범 ‘Pure Heroine’의 타이틀곡으로 2014년 빌보드와 그래미를 휩쓸었던 곡인데요. 

SK브로드밴드의 <Giga Premium> 드럼 연주 CF에 등장했던 ‘부기드럼 박영진’씨가 이번에는 어떤 무대로 찾아왔을지 너무나 기대가 되는데요.



달달한 목소리 ‘홍이삭’과 ‘박영진’만의 개성있는 비트가 어우러진 역대급 무대!

가슴 뻥 뚫리는 무대가 보고 싶으신가요? B tv 검색 고고고!


■ <슈퍼밴드> 6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슈퍼밴드 6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다채로운 무대로 매주 금요일마다 감동을 선사하는 <슈퍼밴드>

이번 주에는 어떤 레전드 무대가 나올까요?

우리 B tv에서 두 번, 세 번 계속해서 전율을 느껴보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