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가 계획 뿜뿜오는 풍경이 아름다운 여름 영화 추천 4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6. 12. 15:36

본문

휴가 계획 뿜뿜오는 풍경이 아름다운 여름 영화 추천 4


여러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휴가의 계절! 어디로 여행을 떠나야 할지 고민이시라고요?

오늘은 여름 냄새 폴폴 나는 아름다운 풍경으로 눈을 사로잡는 영화들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여름휴가로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영화 모음’인데요.

모히또 한잔 걸치고 싶은 ‘하와이’부터, 오픈카 타고 해변길을 쭉 달리고 싶은 ‘LA’, 걷는 족족 유적지를 볼 수 있는 ‘이탈리아’, 에메랄드빛 바다가 매력적인 ‘크로아티아’까지! (라인업😊 bbb)

그럼 지금부터 어떤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눈으로 먼저 여행 떠나보아요♡ 



# 알로하~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하와이의 여름을 담은 <하와이언 레시피>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하와이 배경의 <하와이언 레시피>입니다.

주인공 ‘레오’(오카다 마사키)가 하와이 북쪽 호노카아 마을에서 이별을 맞은 뒤 주변 인물들과 어울리며 생겨나는 소소한 일상을 그린 작품인데요.



눈이 부시는 청량한 바다와 따뜻한 풍경의 마을, 우쿨렐레 음악소리, 맛있는 음식들까지!

당장이라도 짐을 꾸리고 싶어지는 영화입니다. 

B tv에서 <하와이언 레시피> 보고, 힐링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 <하와이언 레시피>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하와이언 레시피”라고 말해 보세요



# 강렬한 색채, 아름다운 선율, 미국 LA의 여름을 특별하게 그린 <라라랜드>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미국 LA 배경의 <라라랜드>입니다.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가 별들의 도시 LA에서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인데요.

꿈을 위해 도전하는 두 사람의 열정과 사랑, 아름다운 LA 풍경이 로맨틱하게 그려져, 오래도록 사랑받은 영화입니다.



특히 이 영화에서는 매혹적인 도시 로스앤젤레스의 석양과 야경을 모두 볼 수 있는데요.

풍성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OST를 들으면서 LA 거리를 거닐고 싶네요!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를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라라랜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라라랜드”라고 말해 보세요




# 이탈리아의 여름을 한 폭의 풍경화처럼 담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이탈리아 배경의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입니다.

이 작품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별장에서 휴가를 즐기러 온 ‘엘리오’(티모시 샬라메)와 ‘올리버’(아미 해머)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데요.



둘의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푸른 숲과 바다, 밀라노의 유적과 멋진 건축물까지!

소소한 장면조차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배경들이 계속해서 펼쳐집니다.

덕분에 영화 개봉 이후, 이탈리아 북부 여행 관광객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뜨거운 햇살조차 아름다운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지금 B tv에서 검색해보세요!


■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라고 말해 보세요



# 지중해의 햇빛, 반짝이는 모래, 에메랄드 컬러로 물든 바다! 크로아티아의 여름을 담은 <맘마미아!2>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크로아티아 배경의 <맘마미아!2>입니다.

아름다운 풍경하면 단연 생각나는 <맘마미아!2>는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에서 홀로서기를 결심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우연한 계기로 ‘도나’의 추억과 비밀을 들여다보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는데요.


*<맘마미아!2>의 배경은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으로 나오지만, 실제 촬영지는 크로아티아의 비스 섬입니다.



이 작품은 푸른 바다와 섬, 작은 배들이 있는 부둣가까지 낭만적으로 그려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합니다.

주인공들의 멋진 노래까지 듣고 있자면, 당장이라도 비행기 티켓을 예약하고 싶어지는데요!

영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멋진 크로아티아의 섬을 보고 싶다면 B tv에서 <맘마미아!2>로 함께 떠나보시죠.


■ <맘마미아!2>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맘마미아!2”라고 말해 보세요


눈으로나마 시원한 여행 즐기셨는지 모르겠네요.

여러분은 어느 여행지가 가장 끌리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영화와 함께 황금 같은 휴가 계획을 알차게 세우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