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린이 영화 추천! 꿀잼 보장♬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실사 영화 모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6. 14. 11:33

본문

어린이 영화 추천! 꿀잼 보장♬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실사 영화 모음


‘A Whole New World~♬’(어~ 홀 뉴우우 워어어얼드!)

3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매력만점 ‘지니’로 변신한 ‘윌 스미스’를 만날 수 있는 <알라딘>이 최근 개봉했는데요. 높은 흥행률을 기록하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일요일 아침이면 자동으로 TV 앞에 앉게 만들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실사 영화 모음을 준비했는데요. (‘디즈니 만화동산’ 보신 분들 손_? ≥∀≤)

2D로 접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실사화되었는지 궁금하시죠?!

냉큼 만나러 가~보아요♡



#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 <백설공주>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월트 디즈니 픽처스’의 첫 번째 ‘디즈니 프린세스’ <백설공주>입니다.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 원작을 실사로 재현한 영화 <백설공주>는 <귀여운 여인>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줄리아 로버츠’가 왕비로 출연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작품에서 데뷔 이후 첫 악역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 영화는 원작과는 달리, 백설공주가 일곱 난쟁이들의 멘토링을 받으며, 빼앗긴 왕국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그려져 흥미를 더했는데요.

아름다운 왕국과 성, 화려한 색감의 패션까지 보는 즐거움이 쏠쏠한 <백설공주>를 B tv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 <백설공주>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백설공주”라고 말해 보세요



# “유리구두의 주인을 찾습니다!“<신데렐라>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에서 제작된 12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를실사로 제작한 <신데렐라>입니다.

이 작품에서 눈여겨볼 만한 포인트는 바로 ‘의상’인데요.

주인공 ‘신데렐라’(릴리 제임스)는 물론 ‘계모’(케이트 블란쳇), ‘요정’(헬레나 본햄 카터) 등 화려한캐스팅과 영화 속 등장인물들의 의상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 가는 줄 모른다고 합니다.

특히, 신데렐라 스토리에서 가장 중요한 ‘유리구두’와 ‘눈부신 드레스’를 재현한 장면을 매우 공들였다고 하는데요. (여러분 두 번 세 번 계속 보세요! 진짜 아름답습니다>_<!!)



‘신데렐라 이야기’는 일반적인 드라마에도 활용될 정도로 유명한데요.

2015년에 개봉한 영화 <신데렐라>는 어떻게 각색되었을까요? 

지금 B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 <신데렐라>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신데렐라”라고 말해 보세요



# 정글에서 살아남는 방법?! <정글북>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월트 디즈니 프로덕션’에서 제작된 19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를 실사로 제작한 <정글북>입니다.

이 작품은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닐 세티)가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에서 생존을 위해 떠나면서 벌어지는 여정을 그리는데요.

화려하고 정밀한 CG로 마치 눈앞에 정글이 펼쳐진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ㅇ_ㅇ



또한, <캐리비안의 해적> 제작진과 <아이언맨>의 감독 ‘존 파브로’가 직접 제작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빌 머레이’, ‘스칼렛 요한슨’, ‘벤 킹슬리’, ‘이드리스 엘바’ 등 유명 배우들이 더빙을 맡아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위험천만한 정글 속에서 어린 ‘모글리’가 어떻게 위험을 헤쳐나가는지 궁금하다면 <정글북>을 지금 B tv에서 검색해보세요!


■ <정글북>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정글북”이라고 말해 보세요



# 마지막 장미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왕자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미녀와 야수>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90년대 ‘디즈니’ 2D 애니메이션의 부흥을 이끈 대표적인 작품을 실사로 제작한 <미녀와 야수>입니다.

작은 소품부터 의상, CG 등은 물론 뮤지컬 영화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호강 OST까지! 

이 작품은 동화적인 상상력을 섬세하게 담기 위해서 노력을 했다고 해요.



덕분에 어릴 적 향수를 그대로 충족시켜주는 영화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역 ‘헤르미온느’가 재현한 ‘벨’은 어떤 모습일까요?

B tv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 <미녀와 야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미녀와 야수”라고 말해 보세요


디즈니의 야심작이자 또다른 애니메이션 실사화 작품인 <라이온 킹>이 오는 7월 19일 북미에서 첫 개봉을 한다고 해요.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_♡

우리 ‘디즈니’ 실사 영화들을 복습하면서 <라이온 킹> 개봉을 기다려 보기로 해요+______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