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목드라마 속 난감한 연애상대 남자 주인공 TOP 4 당신의 선택은?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6. 19. 10:50

본문

수목드라마 속 난감한 연애상대 남자 주인공 TOP 4 당신의 선택은?


수요일, 목요일 밤마다 리모컨을 어디로 고정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 손?!

오늘은 다양한 설정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목드라마’ 남자 주인공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만약 이 세상에 남자가 딱 4명만 존재한다면, (※수목드라마 주인공들 한정)

여러분들은 연애 상대로 어떤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실 건가요?!

우리 함께 고르러 가봅시다♡_♡



# 후보 1. “귀여우면 가져야지.” 어장이라도 좋다고 들이대는 남자 <검블유> ‘박모건’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목드라마 남자 주인공은 <검블유>의 ‘박모건’(장기용)인데요.

훈훈한 외모와 다정하고 섬세한 성격을 가진 그는 게임음악 회사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게다가 철권, 다트 게임까지 잘하는데요. (어쩜 이렇게 다 잘할까요>_<)



한 가지 걸리는 점이 있다면, 바로 극 중에서 ‘배타미’(임수정)와 나이 차이가 열 살이 난다는 설정입니다. (세대 차이 무엇 ㅠ_ㅠ)

사랑에 빠지면 무조건 직진하는 ‘박모건’의 매력에 폭 빠지고 싶다면~B tv에서 바로 <검블유>를 검색해보세요!


■ <검블유>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검블유”라고 말해 보세요



# 후보 2. “나한테 와요“ 쭈글쭈글 할머니가 돼도 받아준다는 남자 <봄밤> ‘유지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목드라마 남자 주인공은 <봄밤>의 ‘유지호’(정해인)인데요.

해사한 미소가 매력적인 그는 따뜻한 성품을 가진 약사입니다. (약국으로 출근 도장 찍으러 가고 싶은 맴♡)

참고로 농구도 잘한다고 해요 후후후. (운동할 때 멋.짐.폭.발)



한 가지 고민이 되는 점은 바로! 그에게는 아이가 있다는 설정입니다.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자동 광대 리프팅 시켜주는 아들 ‘은우’(하이안)도 좋고,

잘생긴 약사 나으리도 좋다면! 지금 B tv에서 <봄밤>을 만나보세요~


■ <봄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봄밤”이라고 말해 보세요



# 후보 3. “내가 해줄게. 너만을 위해서 존재하는 사람” 이 세상 스펙이 아닌 남자 <단, 하나의 사랑> ‘김단’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목드라마 남자 주인공은 <단, 하나의 사랑>의 ‘김단’(김명수)인데요.

빛나는 미모와 낙천적이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가진 그는 비밀을 가진 남자입니다. (보조개가 챠밍포인트*__*)

왠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무대 매너도 좋을 것 같아요! (가명이 ‘엘’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그가 인간이 아닌 ‘천사’라는 설정입니다. (어쩐지 이 세상 미모가 아니었…)

인간계와 천상계의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천사 ‘김단’을 내꺼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B tv에서 <단, 하나의 사랑>을 만나보세요!


■ <단, 하나의 사랑>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단, 하나의 사랑”이라고 말해 보세요



# 후보 4. “나는 사랑을 주기 위해 태어났는 걸” 자체발광의 남.자? <절대그이> ‘영구’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목드라마 남자 주인공은 <절대그이>의 ‘영구’(여진구)인데요.

들어도 들어도 또 듣고 싶은 꿀 목소리에 자체발광 비주얼의 소유자인 그는 ‘한 여자만을 위한 특별한 연인’으로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한 번 마음을 주면 아무 조건 없이 그녀만 바라보는 순정파라고 하는데요.



한 가지 큰 단점이 있다면, 그가 로봇이라는 설정입니다. (왜 때문에 인간이 아닌가효 흙흙)

프로그래밍을 떠나 자아를 찾아가는 귀여운 ‘영구’의 성장 모습을 만나 보고 싶다면,

B tv에서 <절대그이> 검색 고고 ↗↗ 


■ <절대그이>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절대그이”라고 말해 보세요


여러분은 어떤 남주를 픽 하셨나요?

스아실 다 좋은 게 함정 아닌가요? ♡♡♡

우리 함께 수목드라마 복습하면서 남주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 보아요! 

본방 놓쳐도 걱정 노노! B tv에서 한 번에 몰아볼 수 있으니까요 6⊥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