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구석 퀴즈왕 도~전! 퀴즈력을 높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4선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6. 20. 17:19

본문

방구석 퀴즈왕 도~전! 퀴즈력을 높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4선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다양한 퀴즈 예능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퀴즈력을 높여주는 대표 프로그램 4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후후 기대되시죠? *____* 

알쏭달쏭한 퀴즈들도 중간중간 있으니까 우리 꼭 함께 풀기로 해요~

자 그럼 지금부터 뇌가 섹시해지는 퀴즈 프로그램들을 만나러 가~봅시다!


*뇌섹 : 뇌가 섹시하다, 즉 머리가 좋은 사람을 가리켜 생겨난 신조어



# “제발.. 퇴근 좀 시켜주세요!” 10문제를 풀어야만 녹화가 끝나는 퀴즈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퀴즈 프로그램은 <옥탑방의 문제아들>입니다.

총 10문제를 풀어야만 옥탑방을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퇴근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 토크쇼인데요.

‘고작 10문제?’라고 쉽게 보면, 생각보다 난이도 높은 문제로 인해 큰코다치기 일쑤입니다! 

(문제가 쉬운 듯 엄~청 어려운 게 함정! @_@)



멤버 5명의 아무 말 대잔치급 오답을 보고 있자면 절로 웃음이 나오는데요.

멤버들끼리 꽁냥꽁냥 즐기는 ‘야식 먹방’도 꿀잼입니다. (공복에 보면 진짜 힘들어요 ㅠ_ㅠ) 

여기서 잠깐! 지난 6년간 배달 앱을 통해 가장 많이 배달된 음식은 무엇일까요? 

정답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검색해보세요.

 

■ <옥탑방의 문제아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옥탑방의 문제아들”이라고 말해 보세요



# “매일 듣던 노래인데.. 가사가 안 들려요!” 본격 가사 받아쓰기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퀴즈 프로그램은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입니다.

군침 도는 유명 먹거리들을 걸고,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인데요.

(프로그램 소개 내용부터 참신하쥬? >_<)

‘잘 듣기만 하면 되지 않을까?’하고 방심하면, 전혀 알아들을 수 없는 노래 가사에 당황하게 되는 난이도가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ㅇ_____ㅇ??



음식을 향한 출연진들의 격한 몰입을 보고 있자면, 보는 사람도 받아쓰기를 하게 만드는 마성의 퀴즈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제 몫을 톡톡히 하는 출연자들 덕분에 재미없을 틈이 없다고 하네요. 


출연진들과 함께 노래 가사도 맞춰보고, 다채로운 음식 먹방까지 보고 싶다면! 

지금 B tv에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을 만나보세요~


■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라고 말해 보세요



# “우리 동네에도 제발 좀 와주세요!” 문제를 맞히면 100만원을 선물하는 통 큰 퀴즈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퀴즈 프로그램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입니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시민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서 소소한 이야기도 나누고, 깜짝 퀴즈를 푸는 신개념 길거리 토크 퀴즈 프로그램인데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케미와 먹방, 그리고 꿀잼을 담당하는 시민분들의 인터뷰가 매회 화제라고 합니다. (센스 넘치는 시민분들이 많다는 소문이 bbb)



여기서 잠깐! <직장인에게 필요한 요정> 1위는 과연 무엇일까요? 

정답을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B tv에서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검색해보세요.

*참고로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먹방 콘텐츠도 B tv 블로그에서 만나 보실 수 있어요♡


■ <유 퀴즈 온 더 블럭>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유 퀴즈 온 더 블럭”이라고 말해 보세요



# “한글인데 무슨 말인지 도통 모르겠어요” 두뇌를 풀가동 시켜주는 뇌섹남 퀴즈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퀴즈 프로그램은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입니다.

세계 대기업 입사 문제부터, 대한민국 상위 1% 두뇌들이 출제한 문제까지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퀴즈 프로그램인데요.

문제풀이를 보고 있자면 출연진들의 명석함에 넋을 놓고 보게 될 만큼 문제의 난이도가 상당합니다. (한글이 외국어로 보이는 무시무시한 난이도 %_%)



4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은 ‘문제적 남자’는 최근 휴식기에 돌입하게 되었는데요.

그동안 놓치거나 못 보신 분들은 지금이 바로 정주행 타이밍인 것 같아요 ♡

정주행하시기 전에 맛보기로 문제 나갑니다!

위 그림들의 연결 고리가 되는 한 단어가 뭘까요? (힌트: 영어)

지금 B tv에서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를 바로 만나보세요!


■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라고 말해 보세요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린 문제는 모두 풀었나요? (정답은 B tv에서 확인↗↗)

새로운 상식도 알아가고, 보는 재미도 쏠쏠한 퀴즈 프로그램으로,

두뇌에 힐링을 선사해 보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