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5 14:16

자동 입틀막! 어른이·어린이 추천 영화 픽사 레전드 작품 모아보기


감동적인 스토리와 흥미로운 소재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는 ‘픽사’의 애니메이션 작품들!

최근 <토이 스토리 4>가 개봉하면서 ‘픽사’의 다양한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재조명되고 있다고 해요!

오늘은 ‘픽사’ 애니메이션 중에서 눈물 제조기로 유명한 레전드 작품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들 휴지 챙기셨나요? 준비되셨으면, 감동 x 100 롬곡 x 300 픽사 작품 만나러 고고고!



# 오프닝부터 레전드 예약이잖아요! 풍선 집과 함께하는 인생예찬 <업>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속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업>입니다.


‘칼’과 ‘엘리’의 견고한 사랑과 신뢰, 따뜻하고 행복했던 결혼생활, 아름답게 늙어가는 그들의 모습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오프닝 장면으로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인데요.


3D 애니메이션으로는 최초로 2008년 칸 영화제에 개막작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당신과 함께한 모험은 즐거웠어요. 이제 새로운 모험을 떠나도록 해요.” – ‘엘리’


평생을 사랑하고 함께했던 연인을 떠나 보낸 후, 주변의 관심도 불편하고, ‘엘리’와의 추억이 깃든 집을 내어주기도 싫었던 ‘칼’은 생전에 연인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큰 결심을 하게 됩니다.


소중한 사람이 떠나간 후 남겨진 ‘칼’이 슬픔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극복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업>을 검색해보세요!


■ <업>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업”이라고 말해 보세요



# 영원할 것 같았던 친구와의 이별! 눈물 반, 애틋함 반 <토이 스토리 3>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오랜 친구와의 이별을 그린 <토이 스토리 3>입니다.

살아 움직이는 인형이라는 소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시리즈 3까지 출시되었던 <토이 스토리>가 최근 시리즈 4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주인 ‘앤디’와 카우보이 인형 ‘우디’는 <토이 스토리 1>부터 각별한 사이였는데요.

<토이 스토리 3>에서는 마주할 수밖에 없는 이별에 고민하다 각자의 뜻에 따라 선택을 하게 됩니다.



“고마워, 얘들아(Thanks, guys)“ 

“친구, 나중에 보자(So long, partner)”

1995년 <토이 스토리 1>을 시작으로 ‘앤디’의 성장과 ‘우디’를 지켜봐온 사람들은 마지막 엔딩 장면에서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오랜 친구와의 이별을 어떻게 그렸을까요? 

<토이 스토리 3>을 지금 B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 <토이 스토리 3>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토이 스토리 3”이라고 말해 보세요



# 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는 감정의 비밀은?! 상상 속 내 친구 <인사이드 아웃>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머릿속에 존재하는 다섯 가지 감정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인사이드 아웃>입니다.

이 작품은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다섯 개의 감정들이 컨트롤하고 있다는 독특한 소재를 다루고 있는데요. 

주인공 ‘라일리’의 ‘기쁨이’와 ‘슬픔이’가 우연한 실수로 본부를 이탈하게 되고, 다시 돌아오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본부로 다시 돌아오던 중 ‘기쁨이’와 ‘슬픔이’는 누군가를 만나게 되는데요.

라일리의 어릴 적 상상 속 친구 ‘빙봉’이라는 캐릭터였습니다.

본부로 돌아가기 위한 험난한 여정 가운데, ‘빙봉’은 ‘라일리’를 위해 희생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이 장면에서 많은 분들이 눈물을 쏟으셨다고 해요.

‘나랑 같이 놀 친구 빙봉빙봉~♪’ 빙봉이와 함께한 감동스토리 <인사이드 아웃>을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 리모컨으로 검색해보세요!


■ <인사이드 아웃>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인사이드 아웃”이라고 말해 보세요



# Remember me~♬ OST부터 자동 입틀막! 사랑스러운 저승 영화 <코코>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죽음’과 ‘사후세계’, ‘가족’이라는 키워드로 감동적인 스토리를 그려낸 <코코>입니다.

이 작품은 주인공 ‘미구엘’이 다른 이의 물건에 손을 댔다가 저주를 받아 ‘죽은 자들의 세상’에 발을 들이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는데요.

‘죽은 자들의 세상’에서 ‘미구엘’은 존경했던 가수 ‘에르네스토’와 ‘헥터’ 사이의 비밀을 파헤치고, 가족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현실 세계로 돌아올 수 있게 됩니다.



영화의 대표 OST인 ‘Remember me’는 도입부만 들어도 울컥하게 되는데요.

가족들의 반대를 무릅쓰고 할머니 ‘코코’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장면은 많은 이들이 꼽은 명장면이기도 합니다.

‘미구엘’은 왜 ‘코코’에게 ‘Remember me’를 불러줬을까요?

B tv에서 <코코>를 바로 만나보세요~


■ <코코>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코코”라고 말해 보세요


여러분 괜찮으신가요? 흙흙

다시 봐도 명장면 파티네요. 그만큼 버릴 장면이 1도 없는 레전드 작품들이라는 거!! ♡_♡

어린이들도, 어른이들도 모두 즐겨볼 수 있는 픽사 애니메이션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 보내길 바랄게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