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귀를 찾습니다! 본격 귀호강 음악 예능 소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7. 4. 16:52

본문

금귀를 찾습니다! 본격 귀호강 음악 예능 소개


“네꺼인 듯 네꺼 아닌 네꺼 같은 그 목소리 ♪”

오늘은 다채로운 포맷으로 사랑받고 있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공통점은 모두 목소리의 주인을 찾는 건데요! ∂_∂??

프로그램마다 어떤 식으로 목소리의 주인을 숨기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저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해보아요~♬



# 여러분의 귀는 ‘막귀’인가요? ‘황금귀’인가요? 목소리로 도전자의 정체를 맞추는 음악 게임 쇼 <슈퍼히어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예능 프로그램은 <슈퍼히어러>입니다.

음악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자인 ‘히어러’들이 ‘빌런’들의 방해 속에서, 오직 소리에만 의존하여 ‘도전자(싱어)’의 정체를 밝혀내는 tvN 신규 프로그램인데요.

‘히어러’ 군단에는 쟁쟁한 실력을 가진 음악인 ‘윤종신’, ‘강타’, ‘장윤정’ ‘케이윌’이 소속되어 있고,

‘빌런’ 군단에는 예능 만렙 ‘김구라’, ‘박준형’, ‘황제성’, ‘엄현경’, ‘붐’이 속해 있다고 합니다.



출연자들 라인업만 봐도 대유잼 예상되지 않나요? ≥∀≤

현재 3회까지 방영된 신선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슈퍼히어러>

2회에서는 ‘히어러’들이 단체 입틀막을 할 정도로 놀라운 반전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궁금하시쥬?)

B tv와 함께 차근차근 정주행하면서 맞춰보세요! 


■ <슈퍼히어러> 1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슈퍼히어러 1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목소리 주인 찾기? 추억의 스타 근황 발견! 예측불허 음악 쇼 <복면가왕>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예능 프로그램은 <복면가왕>입니다.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가면을 쓰고,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데요. 

2015년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판권을 수출해 더욱 화제를 모았습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노래 대결이 진행되기 때문에, 탈락한 참가자들은 가면을 벗고 정체를 밝히게 되는데요.

그렇다 보니, 생각지도 못했던 유명 스타 또는 추억의 스타들이 가면을 벗고 등장할 때 프로그램의 재미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어르신들의 강다니엘 ‘송가인’씨가 출연해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트로트 곡 대신,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선곡했다고 합니다.

애절한 감성 발라드로 많은 분들의 마음에 입주한 ‘송가인’씨의 매력적인 무대가 보고 싶으시다면? 


■ <복면가왕> 208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복면가왕 208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립싱크일까요? 진~짜일까요? 립싱크 연기 린정!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예능 프로그램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입니다. 

일명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의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인데요.

‘너목보’의 출연자들은 무대에서 립싱크를 하면, 노래 부르는 모습과 표정 등을 보고 음치인치 실력자인지를 판단해내야 합니다. 



참가자의 반전 요소가 ‘너목보’의 핵심적인 재미 요소라고 볼 수 있는데요,

누가 봐도 실력자 같은 외모를 가진 참가자의 목소리를 듣고 놀라게 될 때가 많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13회에서는 ‘너목보’ 최고의 반전 모음과 미공개 내용을 보여줘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궁금증을 유발하는 참가자들의 진짜 실력과 미공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13회를 확인해보세요!


■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13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 13회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1번부터 5번까지 다 같은 사람 아닌가요? 숨은 가수 찾기 <히든싱어>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예능 프로그램은 <히든싱어> 시즌5입니다.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인데요.



실력까지 겸비한 ‘모창 도전자’들로 인해 가수가 탈락하는 상황이 벌어져서, 출연진과 관객들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대반전 잼 *____*)

특히 시즌5에서는 가수 ‘바다’와 호흡까지 똑같은 ‘모창 도전자’가 나타나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같아도 너무 같은 ‘모창 도전자’의 목소리가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히든싱어> 시즌5 9회를 만나보세요!


■ <히든싱어> 시즌5 9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히든싱어 시즌5 9회”라고 말해 보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음악 예능이 끌리시나요?

이번에 소개해드린 예능 한 편씩만 보아도, 

시간 순삭! 대유잼 예상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