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선생존기>부터 <라이프 온 마스>까지, 봤다 하면 정주행 예약! 타임슬립 드라마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7. 5. 10:28

본문

<조선생존기>부터 <라이프 온 마스>까지, 봤다 하면 정주행 예약! 타임슬립 드라마


여러분은 만약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언제로 돌아가고 싶나요?

태초? 학창 시절? 아니면 조선 시대? (´-ι_-`)

저는….미래로 가서 로또 번호를 보고 오고 싶네요 하하 (TMI)

오늘은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보는 시간 여행! ‘타임슬립’을 소재로 만든 드라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조선 시대로 돌아간 <조선생존기>부터, 어린 꼬꼬마 시절로 돌아간 <라이프 온 마스>, 결혼 전으로 돌아간 <아는 와이프>, <고백부부>까지!

지금부터 모두 만나 보시~죠 ʕ•ﻌ•ʔ



# 책에서만 봤던 ‘임꺽정’을 실제로 만나게 되었어요! 2019년에서 1562년으로 돌아간 <조선생존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타임슬립 드라마는 <조선생존기>입니다.

<조선생존기>는 양궁 국가대표로 이름을 알린 ‘한정록’(강지환)이 올림픽에서 결정적인 실수를 한후, 한순간에 국민 역적이 되면서, 결혼을 약속했던 ‘혜진’(경수진)과도 이별을 맞게 되는데요.

그로부터 7년 후 어떠한 사건을 통해, 1562년의 과거로 돌아가 ‘임꺽정’을 만나며 펼쳐지는 유쾌한 활극 스토리입니다.



줄거리 내용부터 심상치 않죠? ㅇ_ㅇ

양궁 국가대표 선수에서 국민 역적으로, 갑자기 2019년에서 1562년이라니!

너무나 먼 과거로 돌아간 그들이 과연 현재로 돌아올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B tv와 함께 <조선생존기>를 만나보세요!


■ <조선생존기>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조선생존기”라고 말해 보세요



# 이곳이 현실일까요? 허상일까요? 1988년으로 돌아간 <라이프 온 마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타임슬립 드라마는 <라이프 온 마스>입니다.

2018년에 사고를 당한 이후,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으로 돌아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면서 벌어지는 복고 수사 극인데요.

영국 BBC에서 2006년에 방영한 <라이프 온 마스>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주인공 ‘한태주’(정경호)는 대한민국 과학수사관으로 활동하던 중, 괴한의 총격으로 쓰러지게 되면서, 1988년 인성시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그 후 그는 인성시 서부 경찰서 강력반에서,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며 지내게 되는데요.

2018년의 수사 방법과는 많~이 다른 1988년의 수사 방법을 보는 것도 매우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그가 지내고 있는 1988년이 과연 현실일까요? 허상일까요?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라이프 온 마스>를 검색해보세요!


■ <라이프 온 마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라이프 온 마스”라고 말해 보세요



# 과거로 돌아가도, 다시 이 사람과 결혼할 건가요? <아는 와이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타임슬립 드라마는 <아는 와이프>입니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인데요.

주인공 ‘차주혁’(지성)은 ‘서우진’(한지민)과 행복하지 못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중, 우연한 계기를 통해 2006년으로 돌아가서 이루지 못했던 첫사랑 ‘이혜원’(강한나)을 만나 결혼하게 됩니다.

그 후 바뀐 미래에서 ‘차주혁’과 ‘서우진’은 다시 만나게 되는데요.



과거를 바꾼 주인공은 미래에서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될까요?

운명을 바꾼 선택이 가져온 결과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아는 와이프>를 정주행해보세요!


■ <아는 와이프>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아는 와이프”라고 말해 보세요



# 풋풋한 대학생 시절로 돌아간 38세 앙숙 부부! <고백부부>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타임슬립 드라마는 <고백부부>입니다.

<고백부부>는 결혼을 후회하는 부부가 우연한 계기를 통해 1999년 대학 신입생 시절로 돌아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마진주’(장나라)와 ‘최반도’(손호준)는 불행한 결혼 생활을 청산하기 위해 이혼을 선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혼하는 날 두 사람은 갑자기 1999년으로 돌아가게 되는데요! (스무살로 Go back!)



마음은 38세인데, 몸은 20세라니 상상만 해도 넘나 꿀잼 예약인데요.

‘라떼는 말이야~’ 시절로 돌아간 두 주인공의 유쾌한 대학 생활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고백부부>를 만나보세요!

*참고로 <검블유>에서 매력만점 연하남 ‘모건’이로 사랑받고 있는 ‘장기용’씨가 훈남 선배로 나와요! (속닥속닥)


■ <고백부부>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고백부부”라고 말해 보세요


지친 일상을 잠시 잊고, 

상상만 해도 행복한 ‘타임슬립’ 드라마로 

대리만족해요 우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