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스코 엄브렐라 기술을 적용한 SK브로드밴드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 소개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9. 7. 8. 10:30

본문

시스코 엄브렐라 기술을 적용한 SK브로드밴드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 소개


SK브로드밴드가 시스코코리아의 시스코 엄브렐라 기술을 적용한 맞춤형 통합 정보 보안 ‘SK브로드밴드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올 하반기부터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잠깐! ‘시스코 엄브렐라’, ‘안심인터넷’ 용어가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1. ‘시스코 엄브렐라’란?


시스코 엄브렐라(Cisco Umbrella) 기술이란 DNS(Domain Name System)를 활용해 웹을 통한 다양한 공격에 에이전트 설치 없이 대응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고 강력한 보안솔루션을 말합니다.

특히, 보안통제가 어려운 사용자의 접속에 대한 보안수준을 높이고 전체 인터넷 사용현황, 위협에 대한 다양한 통계 데이터를 관리자가 확인 가능합니다.



# 2.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이란?


안심인터넷 서비스란 DNS를 이용해 최전방에서 위협을 방어하는 Secure DNS로, 전세계로부터 수집되는 데이터를 분석해서 유해사이트(악성스크립트 삽입, 성인물, 랜섬웨어C&C, 피싱사이트)의 접속 및 악성파일 다운로드를 차단하는 차세대 보안 솔루션을 말합니다.


# 3.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 어떤 점이 특별한가요?


저비용의 쉬운 구축을 통해, 별도의 에이전트 설치 없이도 APT, 랜섬웨어, 멀웨어, 피싱 등 유해 서비스 및 바이러스 차단까지 광범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200곳 이상의 사이트 테스트 결과 82%의 고객사에서 랜섬웨어 등 악성행위에 연계된 사이트를 탐지하고 차단했다는 결과를 입증한 솔루션입니다.



# 4.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와 적합한 사업장은?


앞서 설명한 것처럼 쉬운 구축을 통해 단일 장비로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네트워크 전체를 보호하는 강력한 보안 시스템이기 때문에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소규모 사업장, 프랜차이즈, 보험사, 병원 등과 같은 사업장에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자, 그러면 ‘클라우드 시큐리티 안심인터넷’ 서비스를 한눈에 보기 쉽게, 카드 뉴스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 Cloud Security 안심인터넷 서비스 한눈에 보기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적인 유해 서비스 차단이 가능한 안심인터넷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1670-5060 로 문의 전화 주시거나,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