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행복한 가족, 행복한 이웃‘ 위해 임직원 릴레이 봉사 활동 진행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2. 11. 21. 16:57

본문

SK브로드밴드, '행복한 가족, 행복한 이웃‘ 위해 임직원 릴레이 봉사 활동 진행
 
SK브로드밴드가 17일 오전, 인천시 작전동 일대에서 임직원 자녀를 포함한 가족 65명이 소외 이웃에게 연탄과 쌀을 배달하는 봉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가족 봉사활동은 소외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이 날 SK브로드밴드 임직원들과 자녀 등 가족 65명은 이웃에게 연탄 3천장과 쌀 100kg을 직접 배달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SK 행복나눔계절을 맞아 ‘행복한 가족, 행복한 이웃’이라는 테마로 11월~12월 2개월 동안 임직원 1천 명이 4천 시간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행복나눔 릴레이‘를 펼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임직원들은 전국 사업장 소재 지역에서 22개 자원봉사팀이 연탄, 김장, 어르신, 아동 및 청소년, 장애인, 급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자원봉사교육의 일환으로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버지 교육 및 풍선아트 실습교육을 실시했으며, 17일 가족 봉사 활동 시 풍선을 만들어 참가 자녀와 지역주민에게 증정한 것을 시작으로 향후 봉사활동에서 활용할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19일에는 마케팅․뉴미디어사업부문 임직원 60여명이 서울시 성북동 지역에서 연탄을 배달하고, 23일에는 독거 어르신을 위해 겨울나기 간편식품을 포장해 30가정을 방문해 전달하구요. 12월 중 신입사원들이 ‘재단법인 행복한녹색재생’을 방문해 장애인과 함께 사회적기업 체험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SK그룹은 매년 11∼12월을 ‘행복나눔계절’로 선포해 연탄․김장 나눔 등 임직원 자원봉사, 저소득가정을 위한 난방비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