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8. 14:24

이 세상 드라마 아니죠, 저 세상 드라마 맞고요! 우리에게 위로를 주는 판타지 드라마 4


현실을 살아가다 보면 그 팍팍함 때문에 자주 한숨이 나오곤 하죠.

그러는 와중에 8월 폭염까지 우리를 괴롭히니, 아 정말,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처럼 샘솟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우리에게 주어진 현실은 길어야 5일짜리 휴가뿐이라는그냥 잠시 울고 오겠습니다.

 

이럴 때 현실로부터의 엑시트가 필요하죠. 아웃 오브 현실, 저 세상 텐션이 필요할 땐 판타지 드라마가 제격입니다!

 

오늘은국대급 판타지 선발 라인업역할을 깨알같이 수행하고 있는 판타지 드라마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케이블 TV 시청률 1위를 질주하고 있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 하나의 사랑> 그리고 <도깨비>까지!

오늘 함께 현실 탈출할 준비 되셨습니꽈???


# 어서 오십시오, 최고의 서비스로 모십니다. 단 귀신만 <호텔 델루나>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판타지 드라마는 최근 케이블 시청률 1위를 질주하고 있는 <호텔 델루나>입니다.

하버드 MBA 출신 구찬성’(여진구)이 운명적인 사건으로 괴팍한 사장 장만월’(이지은)과 함께 호텔 델루나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최근 드라마 TV &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4주 연속 1위를 지킬 정도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작품입니다.



령빈(靈賓) 전용 호텔 델루나에서 초엘리트 호텔리어로 근무하는 구찬성’.

그는 20년 전, 호텔 델루나에 멋대로 침입해 나뭇가지를 꺾은 구현모’(오지호)의 아들입니다.

호텔 델루나의 사장 장만월현모를 살려주는 대가로 그의 아들인 구찬성을 자신에게 넘겨달라고 요구하는데요. 이후 현모찬성만월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해외에서 생활하는 등 애를 쓰지만, 결국 찬성만월과 함께 호텔 델루나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괴팍하고 심술궂은 사장장만월과 특급 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이 함께 특별한 영혼 손님들에게 특급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시다구요?

그렇다면 B tv를 켜고 <호텔 델루나>를 검색해보세요!

 

<호텔 델루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음성 검색버튼을 누른 후 > “호텔 델루나라고 말해 보세요



# 악마와의 계약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판타지 드라마는 바로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이하 <악마가 이름을>)입니다.

활동 기간 내내 별 볼일 없었던 무명가수 서동천’(정경호)은 사망 직전 악마 ’(박성웅)에게 영혼을 팔면서 당대 최고의 스타 작곡가 하립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악마가 이름을>서동천10년 계약 만료로 영혼을 회수당할 위기에 처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세계적인 독일의 문호 괴테의 명작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어요.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지만, 영혼을 회수당할 위기에 처한 하립’.

영혼을 잃는 동시에 영감을 잃게 되면서 음악가로서의 삶도 살아가지 못할 거란 사실에 침울해 합니다. 그러나 가수지망생 김이경’(이설)을 만나 자신의 음악이 누군가의 재능을 훔쳐온 것임을 알고 분노하게 되는데요.

계약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따지는 과정에서, 이를 이용해 종신 계약을 맺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과연 하립은 악마 와 종신 계약을 맺고 최고의 음악가로서 판타지 같은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요?

다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B tv에서 <악마가 이름을>을 확인해보세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음성 검색버튼을 누른 후 >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라고 말해 보세요



#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 하나의 사랑>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판타지 드라마는 바로 <, 하나의 사랑>입니다.

이 드라마는 사람이 아닌, 무려 천사와의 로맨스를 그려내면서 방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는데요.

불의의 사고로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던 발레계의 톱스타 이연서’(신혜선)와 지상에 머물게 된 천사 김단’(김명수)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를 다룬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이연서는 외모와 재산, 재능 3박자를 다 갖춘 발레계의 슈퍼스타였지만, 불의의 사고 때문에 발레를 포기하게 됩니다.

언뜻 부유해보이지만 온갖 시련을 겪은 그녀는 결국 냉소대마왕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그런 연서옆에, 어느 날 천사 김단이 나타났습니다. ‘김단은 지상에서의 미션을 마치고 하늘로 돌아가던 중, 초대박 사고를 치면서 소멸 위기에 처하게 된 천사인데요. 그가 소멸을 피하기 위해선 이연서의 큐피트가 되어주라는 미션에 성공해야만 합니다.

 

천사 김단은 과연 인간 이연서와의 사랑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B tv에서 <, 하나의 사랑>을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 하나의 사랑>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음성 검색버튼을 누른 후 > “, 하나의 사랑이라고 말해 보세요




# 내 마음에 신이 머물다 간 순간, <쓸쓸하고 찬란한 , 도깨비>


<태양의 후예> 종영 이후, “더 이상의 흥행은 어려울 것이란 세간의 우려를 받아온 김은숙 작가.

그러나 그 우려를 비웃기라도 하듯 후속작을 통해 판타지 같은 흥행을 기록하게 되는데요! 바로 <쓸쓸하고 찬란한 , 도깨비>(이하<도깨비>) 이야기입니다.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김신’(공유)과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이동욱), 그런 그들 앞에 자신이 도깨비 신부라고 주장하는 소녀 지은탁’(김고은) 나타나 벌어지는 낭만 설화입니다.



어느 날, ‘김신은 자신을 도깨비 신부라고 소개하는 열아홉 살 소녀지은탁을 만나게 됩니다. 저주로 인해 지독한 생을 살아가던 김신은탁에 의해 드디어 죽음에 이를 수 있게 되었지만, 정작 죽음을 결심하려는 순간 은탁과 사랑에 빠지면서, 둘은 괴롭지만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써 내려가게 됩니다.

 

과연 김신지은탁은 행복한 결말에 다가갈 수 있을까요? 이들 사랑의 끝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B tv에서 <도깨비>를 확인해보세요.

 

<도깨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음성 검색버튼을 누른 후 > “도깨비라고 말해 보세요

 

 

현실에 없는 이야기를 다루는 판타지 장르, 간혹 허황되다는 이유로 비판받기도 하는데요.

그러나 없는 이야기를 통해 현실을 살아갈 힘을 준다는 점에서, ‘마법을 닮은 장르가 아닐까 해요.

혹시 휴가를 가지 못하셨거나, 일찌감치 휴가가 마무리되어 피곤한 일상을 살아가고 계신다면?

B tv에서 판타지 드라마를 즐기며 일상에 힘을 불어넣어보세요!

여러분의 마음 속에 한 줄기 빛을 내려줄 거예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