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8. 13. 11:27

여름밤에 보면 꿀잼~ <미스터 기간제>부터 <저스티스>까지! 수사물 드라마 추천


마치 물속에 있는 것처럼 ‘꿉꿉’ 그 자체인 요즘!

여름밤에 시원한 맥주 한 잔 마시면서, 보면 더 재밌는 오싹한 수사물 특집을 준비했습니다!

짜릿한 반전, 궁금증 터지는 미스터리한 전개! 배우들의 명연기까지♡

가만히 보기만 해도 어느새 소오~름 돋게 시원해지는 수사물 4편,

<미스터 기간제>, <닥터탐정>, <왓쳐>, <저스티스>! 라인업부터 오싹~오싹하시죠?

그럼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변호사세요? 선생님이세요?! ㅇ_ㅇ 명문 고교 살인사건의 진실은? <미스터 기간제>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사물 드라마는 <미스터 기간제>입니다.

속물 변호사 ‘기무혁’(윤균상)이 명문고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려 기간제 교사로 위장하여 학교에 잠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데요.



승소를 위해서라면 법정에서 메소드 연기까지도 펼칠 수 있는 국내 대형 로펌의 간판 에이스 변호사 ‘기무혁’.

남부러울 것 없는 인생을 살던 그는 명문 천명고 살인사건의 변호를 맡게 되면서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게 됩니다.

이 사건에 휘말려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한 ‘기무혁’은 명문 천명고에 기간제 교사 ‘기강제’(윤균상)로 위장해 학교에 잠입하는데요.

‘기무혁’이 어떻게 사건의 진실에 다다를지 궁금하시다고요?

지금 B tv에서 <미스터 기간제>를 만나보세요!


■ <미스터 기간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미스터 기간제”라고 말해 보세요



# 똑똑똑~ 이곳이 바로 산업현장의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주는 곳인가요? <닥터탐정>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사물 드라마는 <닥터탐정>입니다.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이른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드라마인데요.

‘직업환경의학’이라는 특이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 내용 또한 굉장히 신선합니다.



놀라운 집중력을 가진 천재적인 직업환경의학 전문의 ‘도중은’(박진희)

한때 재벌가 며느리로서 도약을 꿈꿨지만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이혼을 당하고, 딸마저 빼앗기게 되는데요.


산업재해 현장 언저리를 맴돌며 지내던 ‘도중은’은 오래 알고 지내던 앞집 청년 ‘정하랑’(곽동연)이 사망하는 사건을 계기로 미확진질환센터(UDC)에 합류하여 은폐된 산업재해와 감춰진 질환들을 발굴하고 원인을 규명하는 ‘닥터탐정’으로 활약하게 됩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B tv에서 <닥터탐정>을 검색해보세요!


■ <닥터탐정>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닥터탐정”이라고 말해 보세요



# 이 비극의 끝은 대체 어디일까요? 매회 레전드 갱신! <WATCHER(왓쳐)>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사물 드라마는 <WATCHER(왓쳐)>입니다.

15년 전의 비극에 얽혔던 세 남녀가 비리 수사팀에 모이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감시자들은 누가 감시하는가’라는 타이틀로 다른 경찰의 수사를 의심해야 하는 또 다른 경찰인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들을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믿었던 선배의 부패 사실을 목격한 후 철저한 감시자로 살기로 결심한 ‘도치광’(한석규), 경찰 아버지가 어머니를 죽이는 광경을 목격했던 젊은 경찰 ‘김영군’(서강준), 한때는 검사였으나 범죄자들을 변호하는 변호사로 변신한 ‘한태주’(김현주).

이 세 사람은 과연 과거의 진실을 파헤칠 수 있을까요?

B tv에서 <왓쳐>를 바로 만나보세요!


■ <WATCHER(왓쳐)>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왓쳐”라고 말해 보세요



# 충격적인 상황 전개로 보는 내내 뒷통수가 얼얼! <저스티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수사물 드라마는 <저스티스>입니다.

부당한 권력과 돈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변호사 ‘이태경’(최진혁)이 가족의 복수를 위해 스스로 악이 된 ‘송우용’(손현주)과 거래를 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인데요.



업계 최고의 승소율을 자랑하는 ‘이태경’은 고위층의 온갖 저급한 사건들을 맡아 웬만하면 무죄를 끌어내는 걸로 유명한 변호사입니다.


‘이태경’은 과거에 동생이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사망하고 마는데, 권력과 돈을 가진 가해자에게 내려진 처벌은 겨우 집행유예 1년 6개월, 사회봉사 80일.


억울해 미칠 것만 같던 ‘이태경’에게 악마 같은 남자 ‘송우용’은 동생의 복수를 도와주겠다며 자신을 위한 변호사가 되어 달라고 합니다.


그러나 ‘송우용’이 의뢰한 사건의 실체에 다가갈수록 숨겨진 진실과 마주하며 경악하게 되는데요.

그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저스티스>를 시청해보세요!


■ <저스티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저스티스”라고 말해 보세요


여름밤에 보면 더 재밌는 오싹한 수사물 모음 잘 보셨나요?

오늘밤도 열대야로 인해서 잠이 잘 안 오신다면?

B tv에서 ‘오싹한 수사물’ 한 편 몰고 가세효~♡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