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4 11:13

여름밤 ※공복 주의※ 보고 나면 ‘라면’이 먹고 싶어지는 라면 먹방 영화 추천



늦은 시간, ‘영화나 한 편 보고 잘까?’ 하다가, 잠들긴커녕 배우들의 신들린 ‘먹방’에 주방을 서성인 적 있으시죠?

그럴 때 야식의 대표주자인 ‘라면’은 언제나 우리를 반겨주는데요. 

오늘은 보는 순간 라면 물 올리게 하는 영화 4편을 준비했습니다. (★본격 여름밤 라면 특집★)

<나의 특별한 형제>부터 <청년경찰>, <형>, 레전드 급 <내부자들>까지!

어서 라면 물 올려 두고 오세요~ ♬




# 라면은 역시 냄비 뚜껑에 먹어야 제맛! 형제인 듯 아닌 듯 특별한 휴먼 코미디 <나의 특별한 형제>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라면 먹방 영화는 <나의 특별한 형제>입니다.

예능으로 유명한 ‘이광수’ 배우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는 영화인데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휴먼 코미디 작품입니다.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동생 없이는 아무 데도 못 가는 형 ‘세하’(신하균).

뛰어난 수영실력을 갖췄지만 형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는 동생 ‘동구’(이광수).

친형제는 아니지만, 20년을 한 몸처럼 살아온 특별한 형제입니다.

형제의 보금자리인 ‘책임의 집’이 없어질 위기에 처하자 형제는 헤어지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요.

형제는 계속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지금 B tv에서 <나의 특별한 형제>를 검색해보세요!


■ <나의 특별한 형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나의 특별한 형제”라고 말해 보세요



# ‘하정우’표 편의점 먹방의 뒤를 잇는 ‘박서준’표 컵라면 먹방! 좌충우돌 실전 수사 <청년경찰>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라면 먹방 영화는 <청년경찰>입니다.

현장 경험 전무한 경찰대생 두 명이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최근 영화 <사자>로 돌아온 ‘박서준’과 전역 후 열일 중인 ‘강하늘’의 브로 케미가 돋보입니다.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은 둘도 없는 친구입니다.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가 더디게 되자, 직접 수사에 나서기로 하는데요.

그들은 범인을 무사히 잡을 수 있을까요? 

지금 B tv에서 <청년경찰>을 만나보세요! 


※ 마장동에서 제일 잘나가는 소고기집 아들 ‘강하늘’과 절친 ‘박서준’의 한우 먹방도 bbb 


■ <청년경찰>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청년경찰”이라고 말해 보세요



# ‘조정석’은 라면 먹방도 참 잘해♡ 다른 듯 닮은 형제의 브로 코미디 <형>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라면 먹방 영화는 <형>입니다.

남보다 못한 형제가 생각지 못하게 함께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인데요.

최근 <엑시트>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 천재 ‘조정석’과 군 입대로 엑소엘(EXO-L)을 슬픔에 젖게 한 ‘도경수’(디오)가 출연해서 화제를 모은 작품입니다.



유도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고두영’(도경수)은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고, 이 소식을 들은 사기 전과 10범의 형 ‘고두식’(조정석)은 동생의 보호자 자격으로 가석방 신청을 합니다.

15년 동안 단 한 번도 연락이 없던 ‘고두식’은 집에 돌아와 보호자 노릇은커녕 ‘고두영’의 삶을 더 엉망진창으로 만드는데요.

형제의 예측불허 동거는 과연 괜찮을까요?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형>을 시청해보세요!


■ <형>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영화 형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라면 먹고,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 해야것다! 무섭도록 현실 같은 영화 <내부자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라면 먹방 영화는 <내부자들>입니다.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 <내부자들>이 원작인 이 영화는 현시대를 리얼하게 반영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실제인지 가짜인지, 많은 이야기들이 오갈 만큼 시대의 어두운 부분을 명쾌하게 풀어낸 영화입니다.



유력한 대통령 후보와 재벌 회장, 그들을 돕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유명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 그리고 성공하고 싶은 무족보 검사 ‘우장훈’(조승우).

과연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까요?

지금 바로 B tv에서 <내부자들>을 만나보세요!


※ 이 영화 보고 ‘왼손으로 젓가락질해서 라면 먹어봤다’ 하는 오른손잡이 분 손?!!ㅋㅋ


■ <내부자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내부자들”이라고 말해 보세요


호로록~ 챱챱 ♬ 후루룩~ 챱챱 ♪

맛좋은(?) 아니 즐거운 B tv 표 추천 영화와 함께,

행복한 여름 보내세효 ( ˘ ³˘)♥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