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열의 음악앨범>을 재밌게 보셨다면? <보헤미안 랩소디>부터 <라라랜드>까지! 귀호강과 감동을 동시에 전해줄 음악 영화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9. 5. 15:54

본문

<유열의 음악앨범>을 재밌게 보셨다면? <보헤미안 랩소디>부터 <라라랜드>까지! 귀호강과 감동을 동시에 전해줄 음악 영화 추천


최근 ‘김고은’, ‘정해인’ 주연의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개봉했는데요(❛ε ❛)♫♪

영화 제목이자 영화 속 두 남녀의 매개체인 ‘유열의 음악앨범’은 1994년부터 2007년까지 실제로방송됐던 라디오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실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제작했다고 하니, 더 추억돋고 로맨틱한 것 같은데요♡

오늘은 과거에 좋아했던 라디오 프로그램을 추억하며, 감성지수 200% 채워줄 음악영화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전설적인 밴드 ‘퀸’의 이야기를 담은 화제작 <보헤미안 랩소디>

어둠 속 더 빛나는 별들의 꿈을 향한 열정적인 여정 <스타 이즈 본>

살아있는 전설 ‘엘튼 존’의 인생을 담아낸 <로켓맨>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까지!

여러분의 ‘음악앨범’에 저장하고 싶은 음악들이 가득한 영화 속으로 떠나볼까요?




#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드라마틱한 일대기 <로켓맨>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영화는 <로켓맨>입니다.

전 세계 3억 5천만 장 앨범 판매의 살아있는 전설,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인데요.

‘엘튼 존’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이긴 하지만 판타지와 뮤지컬 요소를 결합했기 때문에, 흥겹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어깨 탈골 조심! 들썩들썩은 살짝만♡)



천재적인 피아노 실력과 소울 가득한 음색,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세상을 뒤흔들며 대중을 사로잡은 ‘엘튼 존’(태런 에저튼).

연이은 히트곡 발매와 환상적인 퍼포먼스, 화려한 패션으로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습니다.

그러나 인생 최고의 순간,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진가를 알아봐주지 못한 부모에 대한 상처와 사랑했던 친구의 배신에 숨겨진 또 다른 자신을 마주하게 되는데요.

‘엘튼 존’이 극찬한 ‘태런 에저튼’의 인생 연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로켓맨>을 검색해보세요!


■ <로켓맨>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로켓맨 찾아줘~”



# 에-오! 하면 모두 에-오 하던 그 시절, ‘퀸’의 전설을 만나다! <보헤미안 랩소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영화는 <보헤미안 랩소디>입니다.

개봉 후 ‘퀸’ 열풍이 불 정도로 엄청난 화제를 일으킨 작품인데요.

영국의 두 번째 여왕이라 불리는 전설적인 록 밴드 ‘퀸’의 음악을 20곡 이상 담고 있으며, 이제껏 알지 못했던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공항에서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 ‘파록 버사라’. 

그는 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 ‘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 ‘퀸’을 이끌게 됩니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을 사로잡은 ‘퀸’은 모두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곡 ‘보헤미안 랩소디’를 만드는데요.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 스타가 됩니다. 하지만 큰 성공 뒤엔 어두운 이면이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전설의 록 밴드가 되기까지의 열정과 갈등, 뜨거운 열정과 전율이 가득한 <보헤미안 랩소디>!

그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를 만나보세요!


*싱어롱 관을 가지 못한 분들이라면, 집에서 편하게 불러보기로 해요♩♪


■ <보헤미안 랩소디>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보헤미안 랩소디 찾아줘~”



# ‘레이디 가가’의 색다른 변신! 음악에 반하고, 연기에 취하고 ♪ 아카데미상 수상작 <스타 이즈 본>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영화는 <스타 이즈 본>입니다.

아름답고 감동적인 음악으로 아무 생각 없이 봤다가 인생 영화가 됐다는 분들이 많으시죠?

연기는 물론 첫 연출 데뷔작이라곤 믿을 수 없는 연출력을 보여준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의 연기와 노래는 마치 잘 짜인 또 하나의 음악 같습니다. (황홀 그.자.체_♡)



노래에 놀라운 재능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자신이 없는 무명가수 ‘앨리’(레이디 가가)는 공연을 하던 바에서 우연히 톱스타 ‘잭슨’(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되는데요.

자신의 모든 것을 사랑해주는 ‘잭슨’의 도움으로 ‘앨리’는 자기 안의 열정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스타로 거듭나게 됩니다.

하지만 ‘잭슨’은 어린 시절의 상처와 예술가적 고뇌 속에 점점 무너져가는데요.

그 다음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스타 이즈 본>을 시청해보세요!


■ <스타 이즈 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스타 이즈 본 찾아줘~”




# 별들의 도시여, 오직 나만을 위해 반짝이나요♬ 찬란하고 아름다운 그들의 꿈과 사랑 이야기 <라라랜드>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음악 영화는 <라라랜드>입니다.

영화 OST가 엄청난 히트가 되면서, 어린 시절 잠시 꿈꿨던 음악의 꿈을 펼쳐보려는 사람들 덕분에 음악 학원이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하는데요.

화려한 색감의 의상과 소품들이 눈을 즐겁게 영상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작품입니다.



가난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는 누군가에게는 매번 실패만 하는 인생이지만 꿈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우연한 만남을 거듭하며 서로의 열정에 이끌리게 되는데요.

가장 빛나는 시절을 함께 나누며 행복하던 두 사람.

서로를 위한 일이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현실에 부딪혀 점점 이들을 갈등으로 몰아넣는데요.

후반으로 갈수록 몰아치는 감정의 소용돌이가 긴 여운을 만드는 <라라랜드>의 엔딩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B tv에서 <라라랜드>를 만나보세요!


■ <라라랜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라라랜드 찾아줘~”


모두들 목은 잘 가다듬으셨나요?

보는 내내 어깨가 들썩들썩♬ 흥이 차오르는 B tv 선정 음악 영화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