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계룡 선녀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실사판 드라마 모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9. 10. 14:04

본문

인기 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계룡 선녀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실사판 드라마 모음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가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다들 보셨나요?

웹툰 원작의 드라마들은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흡인력을 높이는 다이내믹한 전개가 보증되어 있어서, 일단 믿고 보게 되는데요. 

원작과의 싱크로율을 맞춰보는 재미까지 있어, 캐스팅 단계부터 즐거웠던 웹툰 원작 드라마 4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부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계룡 선녀전> 그리고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까지 지금 함께 만나보시죠!




# 얼굴이 곧 개연성! 싱크로율 200% 캐스팅과 차별화된 공포물 조합 <타인은 지옥이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웹툰 원작 드라마는 <타인은 지옥이다>입니다.

캐스팅 확정이 난 후, 놀라운 싱크로율로 많은 화제가 되었죠? (캐스팅 디렉터bbb)

‘임시완’의 제대 후 첫 작품이기도 하고 ‘이동욱’의 첫 장르물이기도 해서 웹툰을 보지 않으신 분도 많이들 궁금해하신 드라마인데요.

장르물 맛집 OCN의 시네마틱 드라마(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한)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작가 지망생 ‘윤종우’(임시완)는 녹록지 않은 현실에 내심 지겨움을 느끼던 중 대학 선배의 인턴 제의를 받고 서울로 도피하듯 올라옵니다.

서울 변두리의 낡은 고시원에 입주하게 된 ‘윤종우’는 그날 밤부터 시작된 고시원 사람들의 기행과 소름 끼치는 상황들에 혼란스러워지는데요.

서울의 낯선 고시원 생활 속에서 타인이 만들어낸 지옥을 경험하는 미스터리.

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 <타인은 지옥이다>를 검색해보세요!


■ <타인은 지옥이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타인은 지옥이다 찾아줘~”



# ‘장선결’씨 우리 집도 청소좀 ^^; 청결한 로맨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웹툰 원작 드라마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입니다.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인데요.



청소라는 전 인류적 사명(?)을 가지고 세상을 깨끗이 만들겠다 외치는 ‘청소의 요정’ CEO ‘장선결’은 흔히 ‘결벽증’이라 불리는 강박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청소란 치우고 나면 금방 다시 더러워지는 무의미한 일이라는 ‘길오솔’이 ‘장선결’과 얽히면서 그의 청소 회사에 취업까지 하게 되는데요.

이런 정반대의 두 사람은 어쩌다 사랑에 빠지게 되었을까요?

그들의 러브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정주행해보세요!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찾아줘~”



# 선녀님~ 여기 참새의 아침식사 한 잔이요! ‘선녀와 나무꾼’ 비하인드 스토리 <계룡 선녀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웹툰 원작 드라마는 <계룡 선녀전>입니다.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을 모티브로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주는 듯한 내용의 드라마인데요.

나무꾼과 가정을 꾸린 선녀 ‘선옥남’(문채원)은 여느 아낙처럼 살아가다 나무꾼이 세상을 떠나면서 과부가 되었습니다.

날개옷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지 않고 떠난 나무꾼 때문에 699년 동안 계룡산에 살면서 남편이 환생할 날만 기다리는데요. (699년 ㅎㄷㄷ)



그러던 어느 날 남편으로 짐작되는 남자를 만나게 되고, 그를 다시 보기 위해 처음으로 계룡산을 떠나 서울에 올라오는데요.

신비로운 커피를 내리며, 서울 생활을 시작하는 선녀 ‘선옥남’은 남편을 다시 만나게 될까요?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계룡 선녀전>을 바로 만나보세요!


■ <계룡 선녀전>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계룡 선녀전 찾아줘~”



# 여기가 얼굴천재가 다니는 대학교라면서요? 눈호강 캠퍼스 로맨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웹툰 원작 드라마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입니다.

얼굴천재 ‘차은우’ 덕분에 보는 내내 눈호강을 제대로 하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강미래’(임수향)가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입니다.



어릴 때부터 단지 못생겼다는 이유로 수많은 놀림과 괴롭힘을 당하던 ‘강미래’는 아무리 노력해도외적인 아름다움만을 원하는 세상에서 결국 성형을 결심하는데요.

수술은 성공적! 성형한 티가 나 다들 얘기하는 ‘강남미인’이 되었지만 과거를 잊을 만큼 예뻐진 외모로 대학에서 새롭게 시작할 생각에 들떴습니다. *_*

하지만 그것도 잠시, ‘미래’의 과거 모습을 아는 중학교 동창 ‘도경석’(차은우)이 같은 과 동기로 나타나면서 ‘미래’의 생존투쟁이 다시 시작되는데요.

그다음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시청해보세요!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찾아줘~”


여러분은 어떤 웹툰을 보셨었나요?

녜? 하나도 안 보셨다고요? ㅇ_ㅇ

B tv에서 웹툰 원작 드라마로 먼저 예습하고,

2D 웹툰 복습하면 딱! 이겠네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