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방 요정이 된 핑클, 인기 예능 <캠핑클럽>에 등장한 힐링 먹방 베스트 3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9. 25. 12:06

본문

먹방 요정이 된 핑클, 인기 예능 <캠핑클럽>에 등장한 힐링 먹방 베스트 3


드디어 다시 뭉친 그녀들의 힐링 여행! (핑키들도 대박적 힐링~~!!^ㅇ^)

1세대 아이돌 ‘핑클’이 함께 캠핑을 떠난다고 해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예능 ‘캠핑클럽’이 매회 화제를 일으키며 방송 중인데요.

화제성이면 화제성, 미모면 미모, 예능이면 예능,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그녀들이 <캠핑클럽>에서 보여준 또 하나의 베스트 장면이 있다면, 바로 먹방이 아닐까요?


그래서 오늘은 핑클의 수많은 ‘요정 모먼트’ 중에서도 ‘먹방 요정’으로 활약하는 순간들을 모아봤습니다~! (예쁜 순간은 너무 많으니까~♡)

지금 바로 함께 보시죠^^




# 첫 회부터 ASMR 대방출한 주인공은 누구? 옥주현 표 ‘꽁치 부대찌개’와 ‘이효리’


첫 번째 ‘먹방 요정’은 첫 캠핑지의 용담 섬바위에서 부대찌개를 즐기는 ‘이효리’입니다.

캠핑 첫째 날 저녁, 멤버들을 위해 부대찌개를 요리한 ‘옥주현’. 그러나 평소 육식을 즐기지 않는 ‘이효리’에게 부대찌개는 부담스러운 메뉴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옥 셰프’에게는 답이 있었으니, 바로 꽁치 부대찌개였습니다! 



춤을 추고 난 후 허기가 올라서였을까요? ‘이효리’는 숨겨두었던 각종 ASMR을 마구 방출하며 ‘옥주현’의 부대찌개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러한 이효리의 모습에 멤버들도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지요(눈에 하트가 그려진다 ♥.♥).

‘이효리’의 ‘희귀 먹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B tv에서 <캠핑클럽> 1회를 만나보세요.


■ <캠핑클럽> 1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캠핑클럽 1회 찾아줘~”


# 뮤지컬 발성 주문도 잊게한 환상의 맛, ‘갈비짬뽕’과 ‘옥주현’


두 번째 ‘먹방 요정’은 바로 ‘갈비짬뽕’을 만난 ‘옥주현’입니다!

전북 진안의 용담 섬바위에서 첫날 캠핑을 마친 멤버들이 두 번째 캠핑지인 경북 경주로 이동 중에 우연히 들른 한 휴게소.

이곳의 중식당에서 멤버들은 각각 짜장면과 갈비짬뽕을 주문합니다. 이때만 해도 중국집에서 늘 그러하듯, ‘짜장파’와 ‘짬뽕파’로 나뉘는 분위기였죠.



하지만 평범한 분위기도 잠깐이었습니다. 

성유리의 짜장면을 맛본 ‘옥주현’이 먼저 주문한 ‘갈비짬뽕’ 대신 ‘짜장면’을 먹겠다며 뮤지컬 발성으로 짜장면을 다시 주문하지만, 뒤이어 나온 ‘갈비짬뽕’ 맛에 흠뻑 빠져들고 만 것입니다.

짜장면을 먹던 ‘성유리’까지 국물 맛이 최고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맛을 인정하고 마는데요.

두툼한 갈비와 국물이 매력적이었던 ‘갈비짬뽕’과 ‘옥주현’의 먹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캠핑클럽> 2회를 만나보세요.


■ <캠핑클럽> 2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캠핑클럽 2회 찾아줘~


# 먹는 것에 감흥을 못 느꼈지만 맛있어, ‘매운맛 비빔면’과 ‘이효리’


폭염주의보에도 불구하고 경주 시내를 즐겁게 활보한 핑클.

캠핑장으로 돌아와 자기 위한 준비를 마쳤지만, 그냥 자기는 아쉬웠던 멤버들은 잠들기 전 야식을 먹기로 합니다.

메뉴는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는 매운맛 비빔라면이었는데요.



2회에서 “먹는 것에 감흥을 잃었다”던 ‘이효리’는 이 말이 무색하게, 1회 ‘꽁치 부대찌개’를 뛰어 넘는 ASMR과 함께 비빔라면을 폭풍흡입합니다.

평소 소박하고 여유로운 ‘자연인’의 삶을 살아왔던 ‘이효리’는 이날 방송과 함께 ‘라면 좋아하는 자연인’이란 별명을 얻으며 멤버들과 시청자들에게 미소를 선물했는데요.

비빔라면과 함께 미각을 되찾는 자연인 ‘이효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B tv에서 <캠핑클럽> 4회를 만나보세요!


■ <캠핑클럽> 4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캠핑클럽 4회 찾아줘~”


캠핑의 가장 큰 매력은 ‘바쁜 일상 속 잃어버린 여유’를 찾는 게 아닐까 하는데요.

그러나 아무리 여유가 좋다 한들, ‘먹방’이 빠진 캠핑은 팥소 없는 찐빵이 될 수밖에 없겠죠?!

<캠핑클럽> 속 ‘먹방 요정’과 함께 먹방 캠핑으로 우리 함께 떠나보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