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9 10:00

믿고 보는 <스카이 캐슬> 배우들의 대유잼 신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 <녹두전>, <쌉니다 천리마마트>, <날 녹여주오>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였던 드라마 <SKY 캐슬>

매회 엄청난 화제를 몰고 다니며, 결말에 대한 관심 때문에 스포와의 전쟁까지 일어났었는데요.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리얼하게 그려내어, 빠져들 수밖에 없는 작품이었습니다. (한 번 시작하면 무조건 정주행각)

드라마의 화제만큼이나 출연한 배우들의 인기 또한 엄청나서 <SKY 캐슬> 이후의 행보가 어떨지 궁금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SKY 캐슬> 배우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드라마 4편을 준비해봤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녹두전>, <쌉니다 천리마 마트>, <날 녹여주오>까지!

어떤 배우가 어떻게 연기 변신을 했을지 정말 기대되는데요~

어서 함께 만나 보아용~♡



# “내가 만화 속 주인공도 아니고, 엑스트라라고?!!” ‘김혜윤’의 사랑스러운 학교생활 <어쩌다 발견한 하루>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인소감성 뿜뿜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입니다.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작품인데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SKY 캐슬>에서 똑 부러지지만 되바라진(?) 딸 ‘예서’역으로 강력한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김혜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대가 되는 작품인데요.



‘은단오’(김혜윤)는 유복한 집안의 무남독녀 외동딸로 새침한 외모에 단발이 잘 어울리는 얼굴의 18세 소녀입니다.

갑자기 닥친 기억상실의 이유를 찾던 중 ‘비밀의 책’을 발견하며 자신이 사는 세상이 만화 속 세상이고, 자신이 만화 캐릭터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작가가 정해 놓은 결말대로, 자신은 그저 ‘엑스트라’로 사라진다는 법칙에서 벗어나,

자신이 주인공인 운명적인 사랑을 하는 삶을 살고자 합니다. (완전 멋짐 bb)

판타지적인 흥미로운 소재와 배우 ‘김혜윤’의 깜찍 발랄한 연기가 찰떡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

풋풋한 학원물 로맨스가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에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검색해보세요!


■ <어쩌다 발견한 하루>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찾아줘~”



# 권력에 대한 집착과 자신에 대한 연민, 읭? 이거 조선판 ‘강준상’ 아니냐능! ‘광해’ 캐릭터로 변신한 ‘정준호’ <녹두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조선로코 <녹두전>입니다.

과부촌에 숨어든 유쾌하고 발칙한 남자 ‘전녹두’(장동윤)와 그런 그를 어머니라 불러야 하는 까칠한 여자 ‘동동주’(김소현)의 낯선 듯, 특별한 반전 로맨스인데요.

‘SKY 캐슬’에서 천상천하 유아독존 ‘강준상’역의 배우 ‘정준호’가 이번에는 조선의 임금 ‘광해’로 변신하여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출중한 외모에 비상한 머리, 타고난 체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다고 자부하는 상남자 ‘전녹두’(장동윤)는 어느 날 정체불명의 무사 집단으로부터 습격을 받다 난생처음 자신이 살던 작은 섬에서 탈출을 시도하는데요.

도착한 곳은 철저한 금남의 구역인 과부촌. 이에 ‘녹두’는 과부촌을 지나가기 위해, 여장을 한 채로 과부촌에 머물다가 그 옆의 기방에 사는 까칠한 예비 기생 ‘동동주’(김소현)를 만나게 됩니다.

반전 있는 조선 청춘들의 이야기 <녹두전>

지금 B tv에서 <녹두전>을 바로 만나보세요!


■ <녹두전>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녹두전 찾아줘~”




# 차교수님..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남다른 사업 방침을 가진 마트 사장님으로 변신한 ‘김병철’ <쌉니다 천리마마트>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예측불허 코미디 <쌉니다 천리마마트>입니다.

‘SKY 캐슬’ 최고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라 하면 미남 형제 ‘서준’, ‘기준’의 아버지 ‘차민혁’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차민혁’역의 배우 ‘김병철’이 이번에는 더욱 독특한 소재와 강력한 캐릭터로 돌아왔습니다.



DM그룹 개국공신으로 신화의 주역이었던 ‘정복동’(김병철)은 DM의 공식 유배지인 ‘천리마마트’에 좌천당하는데요.

복수심에 불타오르던 ‘정복동’은 안 그래도 알아서 잘 망하고 있는 ‘천리마마트’를 핵폭탄으로 만들어 DM그룹 본진에 피해를 입히기 위해 파격적인 경영과 미친(?)짓을 감행합니다.

예고편만으로는 절대 예상할 수 없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다음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천리마마트>를 확인해보세요!


※ 수험생 여러분들은 수능 전에 보면 안됩니다. 특히, ‘빠야송’을 조심하세요!


■ <쌉니다 천리마마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쌉니다 천리마마트 찾아줘~”



# 1999년에도, 2019년에도 여전히 잘생긴 냉동 오빠 ‘지창욱’과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윤세아’의 20년 러브스토리 <날 녹여주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소재부터 미래 지향적인 <날 녹여주오>입니다.

<SKY 캐슬> 속에서 고급지고 똑 부러진 성격의 캐릭터로, 4명의 엄마 중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노승혜’역의 ‘윤세아’가 <날 녹여주오>에서는 당당한 커리어 우먼 ‘나하영’역을 맡아 깊은 감정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4시간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비밀리에 참여한 ‘마동찬’(지창욱)과 ‘고미란’(원진아).

하지만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게 되고, 바뀌어버린 세상에 적응하던 와중에 이들은 냉동 인간 실험의 부작용을 알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체온이 올라가면 신체에 치명적인 이상이 생긴다는 건데요. 가슴을 빨리 뛰게 만들고 몸을 뜨거워지게 만드는 사랑은 이들에게 치명타!

냉동 인간계의 아담과 이브, ‘동찬’과 ‘미란’의 마음을 녹여버리는 본격 해동 로맨스 <날 녹여주오>

이들의 사랑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날 녹여주오>를 시청해보세요!


■ <날 녹여주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날 녹여주오 찾아줘~”


재밌는 드라마가 나와서 행복하고,

믿고 보는 <SKY 캐슬> 배우들을 또 만나서 기쁘고!

앞으로도 B tv에서 우리 배우님들 자주자주 만나요~ 꼭이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